본문 바로가기

Trip

인천공항 마티나라운지 카드 : 삼성카드 '삼성앤마일리지카드'로 라운지 이용한 후기

반응형

 

안녕하세요. 주아무드입니다.

지난번 포스팅에서 제가 일본 여행을 다녀왔다고 말씀드렸는데요. 저는 이번에 출국하는 날 인천공항 1터미널 마티나라운지를 이용했답니다. 제가 가지고 있는 카드는 삼성카드 삼성앤마일리지카드인데요. 이 카드는 꽤 오랬동안 사용해왔는데 그동안 인천공항 마티나라운지 카드로, 마티나라운지 이용이 가능하다는 것을 몰랐다가... 이번에 알게 되면서 처음으로 라운지 혜택을 이용했답니다.

 

삼성카드의 삼성앤마일리지카드는 저의 주사용 카드로 이걸로 대한항공 마일리지도 열심히 모으고 있는데요. 그동안 왜 바보같이 이 카드가 라운지 이용한지 찾아보지도 않았는지 후회가 되더라구요 ㅎㅎ 그래도 이제라도 알게됐으니 다행이라고 생각하면서 남편과 즐거운 마음으로 마티나라운지를 다녀왔습니다.

 

도쿄로 가는 에어서울편 항공은 인천공항 제1터미널이었습니다. 여행전 설레는 기분을 더 배가 되게 하는 인천공항 1터미널의 인테리어들이네요.

 

 

 

저는 인천공한 마티나라운지 서편을 이용하였습니다. 9월달에 대한항공 비즈니스라운지를 이용했던 경험이 있는데 그곳과는 어떤 차이가 있을지 기대가 되었습니다.

 

 

 

인천공항 마티나라운지 카드는 여러개가 있는데요. 나중에 가능한 라운지 카드들을 한번 추려서 소개해보는 시간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오늘 제가 소지하고 가져간 인천공항 마티나라운지 카드는 바로 삼성카드의 '삼성앤마일리지' 카드입니다. 당일 탑승권과 해당 카드를 들고 카운터에 가시면 직원분께서 단말기를 통해 이용가능 여부를 확인해주신 다음 바로 입장 및 자리 안내가 가능했습니다.

 

 

 

 

삼성카드 삼성앤마일리지 카드 공항서비스 혜택

삼성앤마일리지의 공항서비스 혜택을 간단하게 정리하면 위와 같습니다. 공항라운지서비스만 이용가능 한 것이 아니라 공항 발렛파킹서비스(무료), 공항 커피 서비스가 가능하답니다. 제가 생각했던 것 보다 훨씬 좋은 혜택들이 많아서 좋았습니다. 공항에 주차를 하실 분들은 공항발렛파킹 서비스를 이용하시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보통 공항 발렛파킹 서비스가 2만원인데 이걸 무료로 이용할 수 있어서 좋은 혜택인 것 같습니다. 

 

 

 

공항 발렛파킹 서비스 이용 내용은 위와 같습니다. 인천공항 제1터미널, 제2터미널 모두 이용가능하고 통합 월 1회 제공이 된답니다.

 

 

 

공항라운지 서비스는 마티나라운지를 일 1회, 연 2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연 2회 제한이 있어서 다소 아쉽긴한 것 같습니다. ㅎㅎ 

그리고 제가 제일 좋아하는 커피도 무료로 제공받을 수 있는데요. 라운지 내 커피 이런게 아니라 파스쿠찌, 파리크라상, 엔젤리너스 등 진짜 커피 유명브랜드에서 카드와 당일 탑승권을 제시하면 따뜻한 아메리카노 한잔을 무료로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이건 김포공항 국제선터미널에서도 이용가능하다니 꼭 참고해주세요.

 

 

 

 

인천공항 마티나라운지 서편 이용후기

마티나라운지 서편의 모습입니다. 제가 생각했던 것과는 다르게 공간이 조금 작은 것 같아서 아쉬웠습니다. 그리고 자리마다 콘센트가 이용가능하도록 되어 있었으면 좋겠다고 생각했는데 자리마다 그런 부분이 이용가능하지 않아서 다소 아쉬웠습니다.

 

그래도 직원분들의 안내도 굉장히 친절했고 접시가 비워질 때 마다 바로바로 치워주시고 테이블도 닦아주셔서 편하고 좋았습니다.

 

 

 

창가쪽으로는 이렇게 혼자 앉을 수 있는 공간이 있는데요. 여기서 노트북을 하면서 업무를 보시는 분들도 꽤 계셨습니다. 여기 맞은편 창가쪽 자리는 인천공항이 한눈에 내려다 보이는 자리여서 그쪽이 더 좋아보였습니다.

 

 

 

저는 자리에 착석한 후, 음식을 담아왔는데요. 생각보다 먹을 것들이 많아서 기분이 좋았습니다 ㅋㅋ 떡볶이도 생각보다 제일 맛있었고 닭강정, 돼지고기 등 고기류도 냄새도 안나고 감칠맛나게 맛있었답니다. 음식 맛은 크게 기대를 안했는데 먹다보니 다 너무 맛있어서 한 3~4접시 먹은 것 같아요 ㅋㅋ

 

과일도 패션후르츠를 포함해 방울토마토, 파인애플 등이 있었고 한식으로 비빔밥이나 국수도 먹을 수 있었습니다. 거의 뭐 흡사 웨딩홀 뷔페 같은 느낌이었습니다. ㅋㅋ 음료는 디스펜서를 이용해서 제로콜라, 사이다, 콜라, 환타 등을 자유롭게 타서 먹을 수 있었고 냉장고에도 탄산수가 따로 준비되어 있어서 음료는 맘껏 자유자재로 즐길 수 있습니다.

 

 

 

비행기 타기 전 라운지에서 빠질 수 없는 것이 컵라면이죠. 일본 가기 전 혈중 오짬수치 한번 쫙 늘려 주고 배 두둑하게 비행기를 탔습니다. 생각보다 훨씬 맛있어서 충분하게 넘칠만큼 허기를 달래고 왔던 인천공항 마티나라운지!

인천공항 마티나라운지 카드로 꽤 괜찮은 것 같은 삼성앤마일리지카드! 

 

 

삼성앤마일리지 카드로 모든 가맹점 스카이패스 적립

안녕하세요. 주아무드입니다. 스카이패스 적립 카드로 추천드리는 삼성앤마일리지 카드 혜택을 정리하려고 합니다. 지난번에는 스카이패스 적립 카드로 '씨티 메가마일 스카이패스'를 추천드

joiemood.tistory.com

이전에도 한번 소개해드린 적이 있는데요. 제가 정말 좋아하는 카드인 만큼 다들 카드혜택을 누려보셨으면 좋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