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nvestments

하나은행 영업시간 정리(하나은행 특화점포)

반응형

 

안녕하세요. 주아무드입니다.

지난 농협은행 영업시간에 대해 알아본 데 이어 오늘은 하나은행 영업시간에 대해 함께 알아보며 정리해보겠습니다.

하나은행은 저의 주거래 중 하나이기 때문에 저도 자주 방문을 하고 있습니다. 회사 1층에 하나은행이 위치해 있어서 저는 평소에도 영업시간에 구애 받지 않고 편하게 이용을 하고 있지만 직장인 분들이나 학생분들의 경우 원하는 시간을 빼서 은행 업무를 본다는 것이 여간 쉬운일이 아닙니다. 따라서 하나은행 영업시간을 정확하게 알고 방문해서 우리에게 소중한 짧은 시간에 꼭 봐야할 은행업무를 마치는 것이 관건이라고 생각합니다.

그럼 지금부터 하나은행 영업시간에 대해 알아보고 특화점포의 영업시간에 대해서 함께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하나은행 영업시간 정리

하나은행 영업시간은 평일(월~금) 오전 9시부터 오후 4시까지 입니다. 주말과 공휴일은 휴무입니다.

하나은행 영업시간에 대해서 정확히 알고 싶으시면 포털사이트에 '하나은행 영업시간'으로 검색할 경우 내 위치를 기반으로 주변에 위치해 있는 하나은행 영업점 목록들이 뜹니다. 더불어 주변 영업점들의 영업시간 목록까지 검색되게 됩니다.

 

 

 

위 사진 처럼 포털사이트에 '하나은행 영업시간'을 검색했을 때 주변 위치를 기반으로 하나은행 영업점들의 영업시간과 위치, 전화번호가 나옵니다. 가장 확실하게 영업시간을 알 수 있는 방법은 이 방법이 가장 정확하고 편리하다고 생각합니다. 포털사이트에 검색하는것 외로 하나은행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서도 확인하실 수가 있습니다.

 

 

하나은행 특화점포 영업시간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4시까지 운영하는 보통의 하나은행 영업점과 다르게 특별한 영업시간으로 운영하고 있는 특화점포 지점들이 있습니다. 해당 하나은행 특화점포 영업시간은 '은행연합회' 공식 홈페이지 탄력점포 검색 부분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관공서 소재 특화점포]

 

하나은행 관공서 소재 특화점포 목록입니다. 하나은행 관공서 소재 특화점포는 생각보다 3개로 적은 편입니다. 해당 영업점들은 평일 영업시간이 보통의 영업시간보다 2시간 더 연장해서 운영하며 월~금,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영업하고 있습니다.

 

 

[외국인 근로자 특화점포]

 

외국인 근로자 특화점포는 꽤 있는 편이며 목록들에서 상위 몇개만 가져왔습니다. 외국인 근로자 특화점포의 경우 영업일 특이사항은 일요일에도 영업을 한다는 점입니다. 일요일에도 오전 10시부터 오후 4시까지 영업을하거나 오전 9시부터 오후 3시까지 영업을 하기도 해서 더 많은 고객들이 은행업무를 볼 수 있을 것으로 생각합니다. 평일에 업무를 보기 힘드신 분들은 위 특화점포들을 확인하셔서 일요일에 여유롭게 업무를 보시길 추천드리겠습니다.

 

 


 

오늘은 이렇게 하나은행 영업시간을 정리해보았습니다. 근처 방문하실 은행의 영업 시간을 꼭 확인하셔서 필요하신 업무를 꼭 보시길 바라겠습니다. 더불어 만약 평일에 시간이 없으신 분들은 위세서 소개해드렸던 특화점포 확인해보셔서 주말이나 저녁시간을 활용하셔서 은행업무를 보시길 바라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