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ip

도쿄 여행 : 도쿄타워뷰 호텔 파크호텔도쿄 후기

주아무드 2023. 1. 26. 17:50
반응형

도쿄 여행을 가면 하루쯤은 도쿄타워가 잘 보이는 도쿄타워뷰 호텔에 머무르고 싶었습니다. 2022년의 마지막날을 도쿄에서 보내기로 했기 때문에 이날은 도쿄타워를 바라보며 한해를 마무리하고자 했습니다. 이 계획이 저희 도쿄 여행의 하이라이트였기 때문에 도쿄타워뷰 호텔을 엄청 검색했고 그 중 가장 가성비가 좋은 파크호텔도쿄를 예약하게 되었습니다.

 

 

 

도쿄타워뷰 호텔 리스트

도쿄타워가 잘 보이는 도쿄타워뷰 호텔들을 제가 찾아봤을 때, 여러곳이 있었습니다. 저는 구글지도에서 도쿄타워를 찍고 그 주변 호텔 검색을 해서 어떤 호텔이 가장 잘 보이고 그 중에서 가격도 괜찮은지를 차근차근 살펴보았습니다.

  1.  '더 프린스 파크타워 도쿄' 호텔입니다. 더프린스파크타워도쿄 호텔은 5성급 호텔이며 도쿄타워뷰로 가장 잘 알려진 호텔이기도 합니다. 제가 묵고 싶었던 방은 코너킹(도쿄타워뷰) 룸이었는데요. 평소 40만원이면 머무를 수 있는 것 같은데 12월 31일은 날이 날이니 만큼 가격도 더 비쌌고 풀부킹이어서 아쉽게 머무르지 못했습니다. 다음에 또 도쿄에 간다면 꼭 한번쯤 머무르고 싶은 룸입니다.
  2. '도쿄 프린스 호텔' 입니다. 이곳은 도쿄타워와 제일 가까이에 위치해있는 4성급 호텔입니다. 가격은 10만원대부터 40만원대까지 다양한데 10만원대 룸에서도 도쿄타워가 보이는지는 잘 모르겠습니다. 후기를 보면 4성급이지만 호텔이 연식이 좀 있어서 아쉽다는 평이 있긴 한데 그래도 위치도 좋고 깨끗한 곳인 것 같습니다. 저도 이 호텔을 2순위로 보았는데 아쉽게도 풀부킹이라 예약하지 못했습니다.
  3. '파크호텔도쿄'입니다. 이곳은 제가 도쿄여행 때 실제로 머무른 곳입니다. 파크호텔도쿄는 도쿄타워와 거리상 가장 떨어져있는데 그래서인지 전체적인 도쿄타워를 담을 수 있어서 메리트가 있는 곳입니다. 저는 퀸 도쿄타워 사이드 룸에서 머물렀고 공홈에서 직접 예약하였으며, 당시 12월 31일 숙박 가격은 37,800엔이었습니다. 이곳은 도쿄타워뷰로도 유명하지만 날씨가 좋은 날엔 후지산도 볼 수 있는데요. 저는 이번 여행 때, 후지산과 도쿄타워 모두 볼 수 있는 행운을 얻었답니다. 지금부터 소개해드릴테지만 위치, 뷰, 청결, 서비스 모두 완벽했던 곳이라 머무르는 내내 좋은 기억이 가득했습니다.

 

파크호텔도쿄 룸에서 바라본 뷰

파크호텔도쿄 퀸 도쿄타워 사이드 룸

제가 묵었던 룸은 파크호텔도쿄 퀸 도쿄타워 사이드 룸이었습니다. 이 뷰를 보는 순간 '도쿄여행은 다 했다'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날씨가 정말 화창했던 날이어서 아침에 눈을 떴을 때, 깨끗한 하늘과 더불어 도쿄타워와 웅장한 후지산까지 모두 볼 수 있었습니다. 날씨가 좋으면 후지산을 볼 수 있다는 평이 있어서 진짜일까 싶었는데 제 눈앞에 이렇게 떡 하니 있는 것 보니 믿을 수 없을 만큼 너무 웅장하고 멋있었어요.

 

제가 묵은 룸은 퀸 베드 하나 있는 방이었는데요. 그래도 쇼파의자와 테이블도 있고 맞은편에 화장대겸 티비 선반도 있어서 비즈니스로 오신 분들은 업무를 하시기에도 괜찮을 것 같았습니다. 이 뷰에 취해서 방 안 곳곳 사진으로 남겨두지 못했는데 냉장고도 있고 욕실과 화장실은 일체형이고 깨끗했답니다. 그리고 캐리어 2개정도는 거뜬하게 펼칠 수 있을 만한 방 크기였습니다. 가장 중요한 베드도 엄청 편해서 완전 꿀잠잤답니다.

 

 

 

 

도쿄타워 야경

도쿄여행의 묘미는 도쿄타워 야경이죠. 파크호텔도쿄는 후지산도 보이는 낮도 예쁘지만 도쿄타워가 라이트업하는 밤이 더 매력적인건 어쩔 수 없는 것 같습니다. 호텔 룸의 불을 다 소등하고 바라봐야 더 예쁘고 사진도 훨씬 잘 나온답니다. 사진으로 보는 것보다 실물이 훨씬 더 예뻤어요. 우리나라에서 이런 뷰에 12월 31일 머문다하면 50만원 이상은 기본이고 엄청 비쌀텐데 이정도 가격에 이런 뷰에서 머물 수 있어서 너무 행복했답니다.

 

그리고 도쿄타워는 계절과 시간에 따라서 조명이 변한답니다. 이건 아마 새벽에 찍은 사진일텐데요. 매번 보던 조명이 아니라 다른 빛을 내는 모습을 보니 신기했어요. 만약 다른 호텔에 머물렀다면 새벽에 도쿄타워가 어떤 모습일지 볼 수 없었을 텐데 이렇게 가성비 좋은 도쿄타워뷰 호텔에 머무르니 이런 모습도 볼 수 있고 돈이 아깝지 않았답니다.

 

도쿄타워뷰 호텔

낮과 밤 모두 훌륭한 뷰를 보여준 파크호텔도쿄. 이번 도쿄여행 때 머물렀던 룸 중에서 제일 좋았던 곳이라 오래 기억속에 남을 것 같습니다. 가성비 좋은 도쿄타워뷰 호텔로 추천하고 싶은 이곳. 도쿄여행을 준비중이시라면 하루쯤은 그래도 뷰 좋은 곳에서 묵어보시면 나름 기분 전환도 되실거라 추천드리고 싶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