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formation

싹쓰리 '다시 여기 바닷가' 뮤비 티저 공개(feat.놀면뭐하니?)

주아무드 2020. 7. 16. 23:37
반응형

 

안녕하세요 :)

요즘 가장 핫한 그룹 '싹쓰리' 다들 아시나요? 헤헤

저도 요즘 MBC 놀면뭐하니?를 처음으로 열심히 시청중인데요, 그 이유는 바로 싹쓰리 때문이죠!


저처럼 놀면뭐하니?가 하는 날을 기다리시는 분들이 꽤 많으신 것 같은데요, 저는 TV로 본방뿐만 아니라 놀면뭐하니? 공식 유튜브에서도 다시 보고 싶었던 장면들을 또 보면서 웃고있답니다 ㅎㅎ



싹쓰리의 타이틀 곡인 '다시 여기 바닷가' 이 노래를 저는 제일 좋아하는데요! 드디어 7/18일에 음원이 공개된다고 합니다!! 두근 두근

 

 

 

린다G, 유두래곤, 비룡 이 세분의 조합은 말해 뭐합니까.. 너무 좋아요.. 놀면뭐하니를 보면 이 세분이 왜 각 분야에서 정상 자리를 차지했는지 알 것 같더라구요

 

다시 여기 바닷가는 진짜 멜로디가 완전 제 취향저격이고 안무 연습하시는 것 보니까 뉴트로한 느낌이 소름돋게 좋더라구요, 1일 10 다시 여기 바닷가 해야할 판이에요 ㅎㅎ

 

 

 

 

 

 

어제(7/15일) 놀면뭐하니? 공식 유튜브 채널에 올라온 '다시 여기 바닷가' 뮤비 티저에요 ㅠㅠ 레트로한 느낌에 아직 저는 나이가 많은 편은 아니지만 살짝 향수에 젖었답니다 ㅎㅎ

 

저는 한창 UN의 '파도'가 유행할 때 함께 즐겼던 세대인데요, 막 그때 생각도 나면서 약간 뭉클하더라구요.. 그때가 더 그립기두 하고! 요즘은 아이돌 노래도 잘 모르거든요... 싹쓰리로 인해서 옛 추억을 돌이켜 보는 옛 향수를 불러오는 뮤비와 멜로디 때문에 더 많은 사람들이 좋아하는 것 같아요

 

 

 

 

뮤비 티저를 막상 보고나니 빨리 음원 공개일이 기다려져요!! 진짜 올 여름은 이것만 주구장창 들을 생각입니다. 사랑해요 싹쓰리!

 

 

 

 

이건 이미 공개된 '여름 안에서' 뮤직비디오인데요. 90년대 감성만의 그 하얗게 날리는 뮤직비디오 느낌과 상큼함 뭔지 아시죠(ㅋㅋㅋㅋ)

이 노래는 이미 도입부 부터 너무 좋은 곡인데 이렇게 뉴트로 느낌으로 만날 수 있어서 너무 반가웠답니다. 광희도 조력자로써 세분을 잘 뒷받침해주면서 존재감을 들어내고 함께 어울리는 모습이 너무 좋더라구요

 

여름 안에서 뮤직비디오를 보니까 빨리 휴가가고 싶은 기분이었어요, 보는 것 만으로도 상쾌한 ㅎㅎ

 

이제 싹쓰리의 '다시 여기 바닷가' 음원 공개일이 이틀밖에 남지 않았는데요! 너무 기대가 됩니다!! 싹쓰리의 무대도 음중에서 딱 한번 선다고 댓글에서 본 것 같은데 유희열의 스케치북도 나와주세요.. 얼른 와라 18일!!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