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afe_Dining

영등포 초밥 타임스퀘어 하즈벤(HAZBEN) 솔직 후기

반응형

 

안녕하세요. 코로나 때문에 집콕하고 있는 요즘 밀린 포스팅을 해보려고 합니다.

저는 지금 집에서 스타벅스 원두를 내려먹으면서 포스팅을 하고 있는데 이 곳이 스타벅스인가 싶네요 ㅋㅋㅋㅋㅋ

결론적으로는 당분간은 카페에 안 가고 집에서 이렇게 원두를 내려먹어야겠어요 ㅠㅠ! 다들 모두 코로나로부터 함께 힘냅시다!!

 

 

오늘 리뷰할 영등포 초밥집 '하즈벤(HAZBEN)'은 코로나가 심각해지기 전 다녀왔는데요, 이날 갑자기 초밥이 너무 땡겨서 영등포 타임스퀘어 안에 있는 하즈벤(HAZBEN)이라는 곳에서 식사를 하고 왔답니다!

 

 

 

 

 

 

영등포 초밥집 하즈벤은 타임스퀘어 식당가 쪽에 위치해있습니다. 원래 있던 곳은 아니었던 것 같은데 새로 입점하지 않았나 싶어요.

외관으로 봤을 땐 스시나 초밥을 판매하는 느낌이 안드는 곳이긴 하죠 ㅎㅎ

 

 

 

 

 

 

하즈벤은 저도 처음 들어보는 음식점이었는데 SBS생활의 달인에도 출연하신 일식 사대문파 이충현 쉐프님이 운영하는 곳이라고 하더라구요

신라호텔 출신인 이충현 쉐프가 운영하시는 곳이라니까 기대가 많이 되었어요!

 

 

이 곳이 본점이 아니기 때문에 어차피 체인점이라 이충현 쉐프님의 손맛을 느낄 수는 없지만 그래도 기대가 되는건 어쩔 수 없죠? ㅎ__ㅎ

 

 

 

 

 

 

매장 입구쪽에 설치 되어있던 메뉴판인데요, 사시미와 초밥뿐만 아니라 벤또도 판매하고 있었답니다.

저는 초밥을 먹고 싶어서 들어온 곳이기 때문에 초밥 정식으로 고민했고 '하즈벤 특선 초밥정식(25,000)' 두 개를 주문했답니다.

 

초밥정식은 공통적으로 모둠초밥 11pcs, 샐러드, 미니우동 또는 모밀, 튀김이 나오는 정식인데요,

참치 특선 초밥 정식 / 하즈벤 특선 초밥 정식 / 하즈벤 모둠 초밥 정식 세 가지가 가격대가 다른 것을 보면 모둠초밥 11pcs에 나오는 초밥의 사시미가 가격대에 따라 급이 다르겠죠? :)

 

 

 

 

 

 

 

저희가 주문한 하즈벤 특선 초밥정식 입니다. 저희는 우동보단 소바를 선호하는 편이기 때문에 소바로 선택을 했구요, 튀김은 새우튀김 1pcs가 반으로 컷팅 되어서 나왔답니다. 미니 샐러드도 함께 있었구요!

 

 

 

 

 

 

 

  

 

장어, 간장새우, 한치, 문어, 연어 등이 함께 나오는데요, 아쉬운 점은 이게 어떤 생선인지 설명이 없어서 먹으면서도 이게 어떤 생선인지 모르겠는 것들이 있어서 아쉬웠습니다. 메뉴판에 적혀있거나 설명해주면 좋을 것 같은데 그 부분이 좀 아쉬웠어요..

 

 

 

 

 

 

 

미니 샐러드 같은 경우에는 모두 다 아시는 그 맛입니다 ㅎㅎ

양상추랑 양배추 당근 등이 들어가 있었구요 야채들이 신선해서 맛있었어요

 

 

 

 

 

 

새우 튀김은 소스에 콕 찍어서 먹으면 겉바속촉 제대로라 맛있었어요!!

새우 튀김 안에 새우가 오동통한 편이어서 씹는 식감도 좋고 맛있었답니당

 

 

 

 

 

소바도 특별한 점은 없었고 적당히 달달하고 괜찮았어요

 

 

 

 

 

   

 

 

  

  

    

 

초밥에 대한 저의 솔직 후기를 남기자면,, 그냥 그랬습니다.. 맛있지도 않고 맛없지도 않고 그냥 저냥 그랬어요!

고추냉이가 많이 들어간 초밥도 있어서 먹다가 한번씩 읍! 이랬던 것이 있어서 다소 아쉬웠답니다

 

초밥의 상태는 싱싱했었는데 한 입 넣었을때 "맛있다~"고 느껴질만한 느낌은 아니었어요, 사시미에서 느껴지는 고소함같은 부분들이 잘 느껴지지 않았거든요,, 맛집이라고 하기에는 아쉽지만 쇼핑하다가 초밥을 먹고 싶어서 방문하기에는 튀김이나 소바를 함께 맛 볼 수 있어서 초밥을 먹고 싶은 식욕을 달래기에는 나쁘지 않았던 것 같습니다..!

 

 

 

 

 

 

 

마지막 입가심으로 소바로 마무리 해주면 식사 끝-!

갑자기 포스팅을 하니까 배가 엄청 고파지네요.. 영등포 타임스퀘어는 저도 평소에 쇼핑하러 자주 방문하는 곳인데요 당분간은 방문하기 힘들겠지만 코로나가 좀 풀리면 방문했을 때 여러 맛집들을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