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주아무드입니다.
벌써 행복했던 설 연휴가 끝을 향해 달려가고 있습니다.. 너무 짧았습니다.
그래도 오랜만에 연휴를 만끽하면서 가까운 곳으로 놀러도 다녀오고 연휴 마지막은 매드포갈릭 초대권을 사용해서 엄청 저렴하게 만찬을 즐기고 왔답니다.
저도 인터넷 꿀팁을 통해서 즐기고 온 매드포갈릭 저렴하게 먹는 방법인데 많은 분들이 유용하게 쓰시면 좋을 것 같아서 함께 공유를 해보고자 합니다.
매드포갈릭은 정기적으로 초대권을 뿌리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는데요, 설 연휴에도 마침 초대권 이벤트를 열고 있어서 저는 매드포갈릭 어플로 매장 방문 예약을 하고 초대권을 받아서 얼른 다녀왔답니다.
그럼 제가 어떤 방법으로 저렴하게 먹었는지 그리고 립아이 스테이크 & 리소 랍스터 먹방 후기까지 함께 남겨보도록 하겠습니다.
먼저, '매드포갈릭' 어플을 설치한 다음 '회원가입'을 진행해주시면 마이쿠폰 내역에 초대권이 들어가있습니다.
시즌 초대권으로 스테이크, 파스타/피자, 스타터&에이드, 디저트&아메리카노 초대권이 들어있는데요.
메인 메뉴 1가지를 정가로 주문하시면 위 초대권을 여러장 사용할 수 있답니다.
저는 남자친구와 둘이서 방문했고 너무 많은 메뉴를 주문하기에는 배가 엄청 고프지 않았던 터라 매드포갈릭 스테이크 초대권과 스타터&에이드 초대권 두 장만 사용하기로 했답니다. 초대권은 2/13일부터 2/23일까지 사용 가능하답니다.
스테이크초대권1과 스테이크초대권2가 있는데요 눌러보시면 사용안내 부분에 제공혜택을 확인할 수 있답니다. 내가 원하는 스테이크 종류를 선택해서 주문할 수 있어요. 저는 스테이크초대권2에서 '립아이스테이크&리소랍스터'를 골랐고 '스타터&에이드 초대권'으로 '갈릭브레드타워&머시룸스프&에이드2잔'을 사용하기로 했답니다.
이미 초대권 만으로도 77,000원 -> 49,500원으로 27,500원을 저렴하게 먹을 수 있죠?! 하지만 여기서 끝이 아니라는 점
포스팅을 끝까지 봐주세요 :)
저는 이미 매드포갈릭 어플을 사용해 매장 방문예약을 통해 바로 착석할 수 있었구요, 주말 저녁시간대임에도 사람들이 많지는 않더라구요. 그리고 요즘은 주문도 태블릿으로 앉아서 하더라구요 ㅎ__ㅎ 오히려 더 편한 느낌이었어요.
메인 메뉴를 정가로 1개 주문해야만 초대권 사용이 가능하기 때문에 저는 메인메뉴로 명란오일파스타를 주문했답니다. 저는 오일파스타를 가장 좋아하기도 하고 마침 오일파스타가 너무 끌려서 주문했어요.
스타터&에이드 초대권으로 주문한 '갈릭브레드 타워&머시룸 수프&에이드 2잔' 혜택가 13,000원 메뉴에요 :-)
에이드로는 레몬, 자몽에이드를 주문했고 머시룸 수프는 저희가 가장 좋아하는 최애 매뉴이기 때문에 무조건 주문할 수 밖에 없었답니다.
만약 단품으로 머시룸 수프를 주문하시면 단품 가격은 3,000원이랍니다. 갈릭브레드 타워도 정말 귀엽죠?!
먼더, 머시룸 수프는 진짜 맛있었어요.. 매드포갈릭에 오면 무조건 시켜여 하는 추천메뉴라고 생각합니다!
녹진한 버섯향이 듬뿍 느껴지고 고소하고 버섯을 씹는 식감까지 좋아서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할만한 수프라고 생각해요. 어설프게 묽은 수프가 아니라 진득한 수프맛이 느껴져서 추천하는 매드포갈릭 메뉴입니다.
갈릭브레드타워는 마늘향이 엄청 잘 느껴져서 처음에 한입 먹을 때 남자친구는 '내가 진짜 먹어본 마늘빵 중에 제일 맛있다'라고 했는데요(ㅋㅋㅋ) 몇 입 먹고는 너무 달아서 질린다고 하더라구요 ㅋㅋㅋㅋ
첫입은 굉장히 맛있으나 먹다보면 너무 달아서 다소 질릴 수 있으니 제 개인적인 생각으로는 스타터로는 수프로 속을 달래고 갈릭브레드는 조금만 먹어서 배를 안채우는 것이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갈릭브레드를 머쉬룸 수프에 이렇게 찍어먹어도 맛있더라구요 ㅋㅋㅋ
메인메뉴로 주문한 명란오일파스타(23,800)입니다. 명란오일파스타는 꽈리고추가 들어있고 메뉴 설명에 매콤한 맛이라고 적혀있었는데요. 그래서 느끼하지않고 매콤하니 완전 맛있게 먹었던 것 같아요.
명란도 듬뿍 듬뿍 들어있어서 명란파스타를 좋아하시는 분들이시라면 추천 메뉴로 소개해드릴게요!
오일파스타를 좋아하는 제 입맛에도 딱 좋았구요, 꽈리고추와 피망, 마늘, 명란이 매콤하게 잘 어울러져 진짜 진짜 맛있게 먹었던 파스타였습니다.
스테이크 초대권을 사용해 주문한 립아이스테이크&리소랍스터입니다! 굽기는 항상 그렇듯 미디움레어로 주문했어요!
스테이크와 미니 랍스터를 함께 먹을 수 있는 메뉴여서 둘다 좋아하시는 분들께 추천드려요
스테이크 굽기를 미디움 레어로 선택하니까 딱 좋았어요. 부드럽게 담백하니 너무 맛있더라구요. 함께 나온 가니쉬와 곁들여도 맛있고 스테이크만 단독으로 먹어도 본연의 육즙과 향이 잘 느껴져서 맛있었답니다.
리소 랍스터는 미니 랍스터인데요. 랍스터 자체는 굉장이 오동통하고 부드러운데 너무 짰어요.. 너무 짜서 계속 손이 가는 랍스터는 아닌 것 같더라구요.. 껍질 안쪽으로는 리소또가 담겨있는데요, 리소또 자체는 짜지 않고 부드러웠는데 미니 랍스터가 너무 짜서.. 그냥 립아이 스테이크를 시켜서 드시기를 추천드리겠습니다.
그럼 이제 제가 매드포갈릭 초대권 사용 후, 어떻게 더 저렴하게 먹었는지 소개해드릴게요!
엠오더라는 어플을 설치하신 다음에 회원가입을 해주시고 매드포갈릭 x 엠오더 APP 오픈 이벤트 페이지로 들어가세요
이벤트 페이지에서 매장방문용 매드포갈릭 할인쿠폰을 다운로드 해주시면 됩니다.
저의 경우 명란오일파스타, 립아이스테이크&리소랍스터, 스타터&에이드 세트를 주문하니까 73,300원이 나오더라구요. 그래서 저는 7만원 이상 주문시 사용가능한 30,000원 할인 쿠폰을 사용했답니다!
매장에서 결제 시 쿠폰의 '사용하기' 버튼을 누르면 바코드가 나오는데 그 바코드를 직원분께 보여주시면 돼요!
그럼 73,300원 -> 43,300원으로 결제금액이 바뀌게 되는데요!
여기서 저는 '머지포인트'라는 어플을 설치 후, 회원가입을 해주었답니다!
머지포인트 어플에서 회원가입 할 때, VIP 코드를 입력하는 란이 있는데요!! VIP 코드는 인터넷에서 '머지포인트 VIP코드'로 검색하시면 다른 분들이 막 여러개 올려주시는게 많더라구요. 그걸 보고 입력을 해주었답니다.
VIP로 회원가입을 하면 주의해야할 점이 첫달은 무료지만 다음달 부터는 15,000원이 자동결제 되어서 VIP 등급이 자동 유지가 된답니다. VIP를 유지하고 싶지 않으시다면 혜택을 받으신 다음에 탈퇴를 해주셔야할거에요!
회원가입 완료 후에 머지플러스 결제수단 관리에서 '내카드 간편연동'을 해주셔야 합니다. 본인이 결제할 카드를 등록을 해주는 단계라고 생각하면 됩니다. 저는 평소 사용하는 생활비 카드를 등록해주었어요.
초대권 사용 + 엠오더 쿠폰까지 사용한 다음 마지막 차액은
머지포인트 어플 내에서 '매드포갈릭'을 검색하신 다음에 해당 점포를 선택하시면 왼쪽과 같이 바코드가 생성되면 이를 또 직원분께 보여줘서 바코드로 결제하면 된답니다. 바코드로 결제를 하면 자동으로 20%가 또 할인된 금액으로 카드 결제가 된답니다!
이렇게 저는 총 34,640원으로 스타터&음료2잔, 스테이크&랍스타, 파스타를 아주 맛있게 즐기고 왔답니다...
이런 혜택을 받지 않았더라면 총 결제 금액이 100,800원이었을 텐데 매드포갈릭초대권, 엠오더 쿠폰, 머지포인트 결제를 통해서 100,800 -> 34,640원으로 즐기고 온 셈인거죠! :-)
매드포갈릭 저렴하게 먹는 방법! 초대권 자체가 2/23일까지이기 때문에 그 전에 즐기고 오세요~
'Cafe_Dining' 카테고리의 다른 글
이용진과 이진호가 반한 을지로 노포 맛집 '대지식당' 대패삼겹살 (2) | 2021.02.23 |
---|---|
영등포 타임스퀘어 맛집 '생어거스틴' 뿌팟퐁커리 CGV 할인 받아서 저렴하게 먹기 (0) | 2021.02.15 |
인스타 감성 뿜뿜하는 브런치 카페 맛집 '아이라이크마운틴 고양점' (2) | 2021.01.27 |
영등포 가족 외식하기 좋은 소갈비 맛집 "청기와타운" (0) | 2021.01.25 |
광교 갤러리아 백화점 맛집 "광화문 미진"에서 낙지덮밥과 막국수♥ (0) | 2020.12.2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