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nvestments

스타벅스 할인받아 저렴하게 마시는 방법(기프티스타 스타벅스 기프티콘)

반응형

 

 

안녕하세요. 무네쥬르입니다♥

오늘은 제가 하고 있는 지출 줄이는 방법에 대해서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앞으로도 제가 지출을 줄이는 방법에 대해서 조금씩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그 중 첫 번째로 제가 소개해드리는 방법은 '스타벅스 할인받아 저렴하게 마시는 방법'입니다.

 

저의 최애 카페는 스타벅스입니다. 예전에는 인스타그램 감성을 쫓아 다니느라 바빠서 인스타그램에서 핫한 카페들만 찾아서 웨이팅도 하면서 마시곤 했었습니다. 그러나 실제로 핫한 카페라고 해서 방문해보면 가격은 터무니 없이 비싸고 맛은 그냥 동네 카페 수준이고 사람들도 북적북적해서 대화에 집중하기도 힘들고 자리도 불편했습니다.

 

SNS 사진용으로 방문하는 것은 참 좋았습니다. 음료와 디저트를 함께 찍으면 정말 사진이 예쁘게 나왔기 때문입니다. 그러나 가격적인 부분과 가성비를 생각했을 때 인스타그램 감성 카페는 저와는 맞지 않다는 생각이 들어서 얼마전 부터 스타벅스만 가게 되었습니다. 특히 스타벅스는 별 적립까지 가능하고 맛도 좋고 메뉴도 정말 다양하기 때문입니다. 제가 최애로 꼽는 음료는 '망고바나나블렌디드' 인데 이 정도 음료면 개인 카페에서는 8천원 정도 받을텐데 스타벅스에서는 6,300원으로 별 적립까지 하면서 마실 수 있기 때문에 저는 거의 대부분 스타벅스를 최애 카페로 이용하고 있습니다.

 

더불어 최근에는 스타벅스 할인받아 저렴하게 마시는 방법까지 알게 되어서 더욱 더 스타벅스를 애용중입니다.

스타벅스 할인받아 저렴하게 마시는 방법 중 첫 번째로는 많이들 알고계시는 '통신사 할인'이 있습니다. 저의 경우 KT이용고객인데 KT고객의 경우 월 1회에 한해 사이즈 UP 서비스를 받을 수 있습니다. 예전에는 일주일 1회였는데 월 1회로 바껴서 매우 아쉬운 혜택이기도 합니다.

 

통신사 할인 말고 제가 매일 이용하고 있는 '저렴하게 마시는 방법'은 바로 '기프티콘 구매' 방법입니다. 저는 평소 '기프티스타'를 애용하고 있습니다. 주로 앱테크를 통해 획득한 기프티콘을 판매하는 용도로 사용해왔지만 요즘은 구매하는 용도로도 사용하고 있습니다.

 

 

스타벅스 할인받아서 구매하는 방법

 

 

 

저는 네이버 스토어팜 '기프티스타'에서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Tall 사이즈를 10%할인된 금액인 3,670원에 구매하고 있습니다. 500원 할인도 안되긴 하지만 그래도 매일 마시는 아메리카노를 430원씩 절약해서 마시는 데 의의가 있다고 생각합니다 :)

 

기프티스타 내 스타벅스 메뉴 중에서 가장 할인이 많이 되는 음료가 아메리카노이기 때문에 저는 아메리카노를 구매하고 차액에 대해서는 스타벅스 카드로 결제하고 있습니다. 스타벅스 카드로 최소 1,000원 이상 결제 시 스타벅스 별 적립이 가능하답니다.

 

보통 저는 스타벅스 카드로 최소 1,000원 이상 결제할 것을 생각한 다음 기프티콘 수량을 정해서 구매하는 편입니다. 만약 제가 블렌디드 2잔을 마신다고 하면 기프티콘을 2장을 한꺼번에 구매해 860원을 절약하고 차액을 스타벅스 카드로 결제해서 별 적립도 2개를 하고 있습니다.

 

스토어팜에서 구매하면 구매시 입력한 휴대폰 번호로 기프티스타에서 카카오톡을 통해 기프티콘을 구매 후 10분 이내로 발송해주고 있습니다. 따라서 저는 카페를 방문하기 전에 걸어가면서 구매하는 편입니다.

 

 

 

 

 

 

기프티스타에서 구매했을 때 또 하나의 장점은 네이버페이 포인트 혜택을 받을 수 있다는 점입니다. 저의 경우 위 사진은 아메리카노 2잔을 구매했을 때의 화면입니다. 원 상품금액 8,200원에서 할인금액 860원이 적용되어 최종 결제금액은 7,340원입니다.

 

위 처럼 2잔을 구매했을 때 구매적립(기본적립)은 73원이 적립되며 구매 완료 후 간단한 텍스트리뷰 / 포토,동영상 리뷰를 남겼을 때 추가적립을 받을 수 있습니다. 저는 항상 구매 완료 후 포토 리뷰를 간단하게 남기기 때문에 150원 포인트를 추가로 적립하고 있습니다.

 

커피도 할인 받아서 구매했는데 네이버페이 포인트까지 적립할 수 있다니 완전 꿀 혜택이 아닌가 싶습니다.

 

 

 

 

 

저는 구매한 아메리카노 2장을 사용해서 자몽허니블랙티와 신메뉴 피치 레몬 블렌디드를 주문했습니다. 이제 사이렌오더로도 기프티콘 바코드를 스캔해서 쉽게 사용가능해서 항상 사이렌오더로 주문하는 편입니다. 기프티콘을 사용하고 나머지 차액 3,200원을 스타벅스 카드로 결제했더니 방문별 1개 / 이벤트별 1개 총 별 2개를 적립할 수 있었습니다.

 

제휴할인 500원은 피치레몬블렌디드를 사이즈 무료 업그레이드 한 금액입니다. 이렇게 저는 860원 + 통신사 할인 500 + 네이버 페이 포인트 223원 절약까지 모두 챙기면서 저렴하게 맛있는 음료를 마실 수 있게 되었습니다.

 

 

 

 

 

자주 방문하시는 스타벅스. 자주 방문하는데 더 저렴하게 먹으면 소비도 줄이고 더 좋지 않을까 싶습니다. 어떻게 보면 귀찮은 과정이라고 생각하실 수도 있지만 조금씩 절약하다보면 나중에 보면 큰 금액을 저축하셨다는 것을 알고 뿌듯한 기분이 드실 수도 있을 것 같습니다 :D

 

저는 주말마다 이러한 방식으로 적립하고 있습니다. 별 적립도 꼬박 꼬박 잘되고 네이버 페이 포인트도 잘 쌓고 있습니다. 이렇게 모은 네이버페이 포인트는 나중에 필요한 상품을 구매할 때 요긴하게 쓰고 있습니다. 다음에는 네이버페이 포인트 쌓는 방법에 대해서 소개해드려보도록 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