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afe_Dining

영등포 타임스퀘어 맛집 '생어거스틴' 뿌팟퐁커리 CGV 할인 받아서 저렴하게 먹기

반응형

 

안녕하세요. 주아무드입니다.

이시간이 되니 슬슬 출출해져서 지난번 맛있게 먹고왔던 '생어거스틴'이 생각나서 포스팅을 하려고 자리에 앉았습니다. 지난 주말 저는 영등포 타임스퀘어에서 오랜만의 문화생활을 즐기고 왔는데요. 영등포 CGV에서 영화 '소울'을 보고왔답니다. 영화 '소울' 진짜 강력하게 추천드려요. 뭔가 삶에 대해 다시한번 돌아볼 수 있는 여러 의미가 담긴 영화라서 저 처럼 삶이 퍽퍽하다 느끼고 계실 분들께 추천드립니다.

 

 

 

영등포 타임스퀘어 CGV에서 영화 소울을 본 후, 출출해진 배를 이끌고 방문한 곳은 바로 영등포 타임스퀘어 맛집인 '생어거스틴'입니다. 생어거스틴은 체인점인데요, 영등포점은 저도 두번째로 방문했답니다. 마침 이 날 뿌팟퐁커리가 급 땡기더라구요. 그래서 마감시간 1시간을 앞두고 바로 들어갔답니다.

 

 

 

 

맛보기로 보여드리는 생어거스틴 먹방 사진입니다. 이렇게 보니 또 갑자기 뜨끈한 국물의 쌀국수가 급 땡기네요!

내일도 눈이 내린다고 하는데 추운 날씨에 더욱 생각나는 쌀국수.. 내일 점심은 쌀국수를 먹으러 갈까봐요.

 

 

 

 

 

영등포 타임스퀘어 맛집인 생어거스틴은 생각보다 매장이 꽤 크답니다. 테이블도 많고 내부도 굉장히 쾌적했어요.

저는 저녁 8시쯤 방문했더니 마지막 주문을 받아주셨고 덕분에 사람들이 없어서 편하게 식사를 즐기고 왔답니다.

 

 

 

 

 

 

생어거스틴에서는 밀크티, 망고스틴, 칭따오 논알콜 맥주가 할인행사를 하고 있었어요. 밀크티와 망고스틴, 맥주를 별로 좋아하지 않는 저는 음료는 따로 주문하지 않았답니다. 하하.

 

 

 

 

 

남자친구와 저는 뿌팟퐁커리(32,000)와 퍼보(12,000)를 주문했구요, 뿌팟퐁커리의 경우 밥이 제공되지 않기 때문에 라이스를 추가로 단품 1개를 주문했답니다. 라이스 추가 주문 요금은 2,000원이랍니다.

 

 

 

 

제가 너무 먹고 싶었던 오랜만에 먹는 뿌팟퐁커리가 나왔어요! 저는 게와 커리를 무척 좋아하기 때문에 뿌팟퐁커리는 제가 너무 좋아하는 태국음식이랍니다. 생어거스틴 뿌팟퐁커리 만으로도 영등포 타임스퀘어 맛집으로 꼽을 수 있어요!

 

 

 

 

 

바삭바삭 잘 튀겨져 나온 게와 진득해 보이는 커리가 보기만해도 군침이 돈답니다.

 

 

 

 

 

게는 방금 튀겨져 나와서 그런지 엄청 바삭바삭했어요. 사실 튀긴게 뭐든 안 맛있겠냐만 게 튀김은 사랑입니다..

게 살이 엄청 꽉 차 있는 느낌은 아니지만 그래도 먹을만한 정도였답니다.

 

 

 

 

 

커리소스를 듬뿍 뭍혀서 게 튀김도 한입 먹어주면 그게 바로 행복이죠

 

 

 

 

 

 

여기서 끝난게 아닌거 아시죠... 생어거스틴 뿌팟퐁커리는 이렇게 밥에다가 비벼줘야 제맛이라구요...

커리를 꼭 밥에다가 비벼서 먹어야하기 때문에 라이스 추가는 필수랍니다.

 

 

 

 

 

커리와 잘 비벼진 밥 위에 게 튀김을 올려서 입안으로 직행하면.. 영등포 CGV에서 본 소울에 이어 2탄으로 힐링되는 느낌을 받을 수 있답니다..

 

 

 

 

 

 

 

여기서 끝날 수 없죠.. 밥이 있으면 국물이 있어야겠죠?! 뿌팟퐁커리와 퍼보는 짝꿍이랍니다!

커리와 잘 비벼진 밥 한 숟가락 먹고,, 뜨끈한 국물의 퍼보 한입 먹어주면 끝짱이에요..!

 

 

 

 

 

퍼보는 그리고 양도 많아서 둘이서 이렇게 시키면 조금 남을 정도에요! 쌀국수 면은 쫄깃하고 국물은 향신료가 진하지 않아서 저 처럼 향신료에 거부감이 있는 분들도 괜찮게 드실 수 있답니다. 고수는 안들어있었어요! 

 

 

 

 

 

이렇게 소스에 콕 찍어서 고기와 함께 쌀국수를 먹고 뜨끈한 국물을 후루룩 마셔주면 됩니다. ㅎㅎ

 

 

 

 

 

고기도 듬뿍 들어가있고 육수도 굉장히 깔끔해서 먹어도 질리지 않았어요. 왜 영등포 타임스퀘어 맛집으로 생어거스틴이 꼽히는지 알 것 같았습니다. 처음에 생어거스틴을 방문했을 때 이렇게 맛있게 먹었던 기억은 없었는데 두 번째로 방문한 이날은 진짜 맛있게 먹었답니다.

 

 

 

 

 

 

영등포 타임스퀘어 생어거스틴에서 식사를 하신다면 당일 영등포 타임스퀘어 CGV에서 관람하신 영화표를 보여주시면 식사가 15% 할인된답니다!

 

저희도 영화 소울을 본 영화표를 계산할 때 보여드리니 바로 CGV 할인으로 식사금액의 15%를 절감할 수 있었어요.

맛있는 음식도 먹고 저렴하게 식사도하고 영등포 타임스퀘어 CGV에서 영화 관람 후에는 맛집 생어거스틴에서 식사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매드포갈릭 초대권 사용_엠오더_머지포인트로 저렴하게 먹는 방법(립아이 스테이크와 리소 랍스

안녕하세요. 주아무드입니다. 벌써 행복했던 설 연휴가 끝을 향해 달려가고 있습니다.. 너무 짧았습니다. 그래도 오랜만에 연휴를 만끽하면서 가까운 곳으로 놀러도 다녀오고 연휴 마지막은 매

joiemood.tistory.com

영등포 타임스퀘어 안에 또 다른 맛집인 '매드포갈릭' 

매드포갈릭 초대권 사용해서 엄청 저렴하게 먹는 방법도 포스팅했으니 보러오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