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afe_Dining

진한 국물 맛의 갈비쌀국수! 양평 맛집 블랙밤부 내돈내산 솔직후기

반응형


안녕하세요. 주아무드입니다.
추워지는 날씨에 뜨끈한 국물 요리 만큼 좋은 게 없죠!
북한강 근처로 놀러갔다가 주변에 맛집이 없나 검색하다가 양평 맛집 '블랙밤부'를 알게 되어 방문했답니다.
블랙밤부는 양평균 서종면에 위치해있는데 바로 앞에 서종 테라로사 카페도 있어서 밥 먹고 카페가면 딱이겠다 싶어서 자연스럽게 이곳으로 다녀왔답니다.

블랙밤부 건물


양평 맛집 블랙밤부는 한적한 동네에 위치해 있는 독채건물이랍니다.
양평 맛집으로 검색하면 꽤 소문이 많이 나 있던 '블랙밤부'

저는 브레이크타임 1시간 전에 방문해서 그런지 손님이 없었을 때 방문해서 한적했어요.
그럼 블랙밤부에 대한 저의 솔직후기를 시작하겠습니다!



양평 맛집
"블랙밤부"

위치
경기 양평군 서종면 꽃대울2길 39-2 1층

영업시간
오전 11시 ~ 오후 9시
(15시 ~ 17시 브레이크타임)
* 주말 브레이크타임 없음*

주차공간 있음


약간 블랙밤부 건물 외관을 보면 온실 같은 느낌이 들었답니다.
투명한 통 유리로 되어있어서 베트남 음식점 같은 느낌보다는 레스토랑 같은 느낌이 들었어요 ㅋㅋ



들어오자 마자 문 앞에 있던 귀여운 눈사람!
저는 연말에 방문해서 그런지 눈사람이 있었는데요. 너무 귀여웠답니다.
매장 앞에 이렇게 꾸며져 있으면 방문할 때 손님 입장에서는 기분이 좋아지는 효과가 있는 것 같아요.


양평 블랙밤부 내부 인테리어


양평 베트남 음식점 맛집 블랙밤부의 내부 모습입니다.
통 유리창으로 되어있어서 안에서 바라보는 외부 풍경이 너무 멋있었답니다.
뒤쪽 멀리 산도 보이고 옆으로는 대나무도 있어서 진짜 온실에서 식사하는 기분이 들었어요.



안에 이렇게 엄청 큰 화분도 있는데요.
이렇게 큰 화분을 어떻게 들여왔을까 엄청 궁금했답니다 ㅋㅋ


블랙밤부 메뉴판


블랙밤부 메뉴판입니다. 메뉴판 가격에서 나중에 추가로 부가세 10% 별도랍니다.
저는 메뉴판의 일부 사진만 담아왔는데요. 사진에 보여지지 않은 메뉴들이 더 있었답니다.
메뉴들이 정말 다양하고 많아서 태국, 베트남 음식 좋아하시는 분들이 진짜 좋아하실 것 같았어요!
저희는 분짜와 유명한 갈비쌀국수를 주문했답니다.



주문을하면 이렇게 따뜻한 차와 생수를 주신답니다.
직원분들이 엄청 친절하셨는데 식기류도 다 깨끗했고 예뻐서 기분이 좋았어요 ㅋㅋ


분짜


분짜(20,000원) 메뉴입니다.
비주얼이 엄청 맛스러워 보이지 않으신가요! ㅎㅎ
분짜는 돼지고기, 튀긴짜조, 야채를 부드러운 면과 함께 소스에 적셔먹는 베트남 요리인데요.
분짜를 시키면 고기, 튀김, 야채 등 여러가지 식재료를 한꺼번에 맛볼 수 있어서 제가 좋아하는 메뉴에요.



처음에 짜조를 주문할까 말까 고민했었는데 이렇게 사이드로 나와서 너무 좋았답니다.
양념이 잘 베어있는 돼지고기도 듬뿍 들어있었고 짜조와 새우튀김까지 아주 구성이 알찼어요.



돼지고기와 튀김 야채를 쌀국수 면과 함께 싸서
새콤달콤한 소스에 푹 적셔서 먹으면 진짜 꿀맛이었답니다!
튀김도 바삭하고 겉바속촉인데 소스도 맛깔나서 진짜 맛있게 먹었어요!


갈비쌀국수

갈비 쌀국수(13,000원) 메뉴입니다.
양지와 사태 갈비대로 우려낸 육수에 면과 숙주를 함께 먹는 갈비 쌀국수에요!
비주얼이 장난아니죠..? 갈비탕에 쌀국수 면을 넣은 느낌이에요!
갈비대가 큰게 두개나 들어있었답니다.



일단 제가 나오자마자 국물을 한입 떠먹어 봤는데 국물이 진했어요!
보통의 갈비탕 보다는 훨씬 깔끔한 맛인데 깊이 있는 맛이었답니다.
그냥 밥을 말아먹어도 맛있을 것 같은 느낌!ㅋㅋ



갈비대 뿐만 아니라 안에 양지도 들어있었고 숙주도 듬뿍, 면도 듬뿍 양이 진짜 많았어요.
고기도 부드러워서 면과 함께 먹기에 좋았답니다.
푸짐하고 맛있었던 양평 블랙밤부 갈비쌀국수는 꼭 드셔보세요!

맛도 좋았고 분위기도 좋았던 블랙밤부!
뜨끈한 국물이 땡길 때 마다 생각날 것 같아요.
참, 계산할 때 메뉴판 가격에서 별도 10% 부가세가 붙으니 이점 유의해주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