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afe_Dining

떡볶이 덕후라면 꼭 먹어야하는 애플하우스 떡볶이 - 무침군만두는 필수

반응형

 

안녕하세요. 주아무드입니다.

떡볶이 덕후라면 한번쯤 들어보셨을 만한 그 이름

'애플하우스 떡볶이' 를 드디어 다녀왔습니다.

 

애플하우스

- 위치 : 서울 동작구 동작대로27다길 29 2층

- 운영시간 : 매일 10:30 - 21시까지


 

원래 반포 애플하우스로 유명했던 이곳이

얼마전 사당동으로 이사했다는 소식에

기쁜 마음으로 방문했습니다.

 

 

 

 

포장 주문시 키오스크를 이용하면 됩니다.

매장에서 드시고 가는 분들도 많은데

매장도 넓고 쾌적해서 대기는 없었답니다.

 

 

 

 

저는 포장주문을 선택했고

나중에 또 먹으려고 즉석떡볶이도 주문했어요

 

떡볶이, 오뎅, 순대볶음에다가

애플하우스에서 꼭 먹어야한다는 '무침군만두'까지

야무지게 포장주문을 했답니다.

 

 

 

야무지게 포장해온 저의 한상 차림입니다.

저는 2인분을 생각하고 주문했는데

양이 엄청 많네요...하하

 

 

 

 

 

어묵, 라면사리를 추가하긴 했지만

사리를 제외한다고 해도 양이 꽤 많았던 일반떡볶이

 

애플하우스 일반떡볶이의 1인분 가격은 4,000원으로

가격 또한 굉장히 착하답니다

 

 

 

 

고춧가루 양념이 듬뿍 들어가 있는 듯한

매콤~해 보이는 떡볶이 입니다.

 

국물이 굉장히 빨간 것이 포인트죠

저는 이런 짙은 빨간 국물의 떡볶이를

굉장히 좋아한답니다.

 

 

 

 

 

일단 맛 평가를 해보자면

떡볶이의 맛이 단 편에 속합니다.

 

제 기준 좀 달달한 편이어서

매콤보다는 달달한 떡볶이를 좋아하시는

떡볶이 덕후들에게 추천!

 

 

 

 

떡은 밀떡을 사용하는 것 같은데

밀떡임에도 떡이 쫀득해서

더 맛있었던 것 같습니다.

 

단맛 70에 달큰한 매운맛 30정도인

감칠맛 도는 떡볶이 맛이었습니다.

 

달큰한 떡볶이로 계속 손이가는 맛!

 

 

 

 

떡볶이 먹을 때 꼭 빠질 수 없는 어묵탕

그냥 기본적인 어묵탕 맛이었답니다. ㅎㅎ

 

 

 

 

기대했던 것 보다 훨씬 맛있었는데

포장해서 오는길에 너무 뿔어서 아쉬웠던

순대볶음!

 

다음번에 매장에서 식사한다면

그때도 순대볶음 꼭 시켜서

그땐 음식 나오자마자 다 흡입할거에요 ㅎㅎ

 

 

 

 

가장 기대했던 애플하우스 무침군만두!

 

이렇게 물엿 가득 들어간 찐덕한 매콤달콤 소스

제가 정말 좋아하는데요

 

이런 소스가 듬뿍 뿌려져 있는 무침군만두라니

맛이 없을 수가 없는 조합이에요

 

 

 

 

애플하우스에선 무침군만두를 꼭 먹어야 한다더니

진짜 소스 때문에 더 맛있었어요 달짝지근!

 

무침군만두 안에 소는 특별한 건 없는데

계속 먹게되는 중독성 있는 맛이었어요

 

조금 시간이 지나서 먹어서 바삭함은 없었지만

식어도 맛있는 맛이었답니다

 

무침군만두는 필수로 꼭 주문하세요!

 

 

 

 

떡볶이 덕후라면 꼭 가봐야할 떡볶이 맛집

'애플하우스 떡볶이'

 

무침군만두까지 꼭 놓치지 말고 주문하셔서

다양한 메뉴로 부터 오는 행복을

꼭 느끼시길 바라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