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afe_Dining

베스킨라빈스31 기프티콘 배달 방법(해피오더 어플 사용하기)

반응형

 

안녕하세요. 주아무드입니다.

요즘 밤만 되면 왜그렇게 베스킨라빈스31 아이스크림이 먹고 싶은지 모르겠어요. ㅎㅎ

저녁먹고 난 후 시원하고 달달한 아이스크림으로 하루를 마무리하고 싶은 기분 아시나요

 

마침 크리스마스 때 받은 베스킨라빈스31에서 사용가능한 SPC 기프티콘이 있어서

해피오더 어플을 사용하여 집에서 편하게 배달을 해 먹었답니다.

 

 

 

집에서 편하게 베스킨라빈스를 배달해서 먹기 위해선

해피오더 어플을 사용해야 합니다.

 

SPC의 해피오더 어플을 사용해야지 기프티콘을 쓸 수 있어요!

 

메인화면에서 '베스킨라빈스'를 클릭하고

그 다음 '바로배달' 버튼을 눌러주세요.

 

 

 

 

본인의 위치를 기반으로 주변 매장들이 검색되는데요

주문할 매장을 선택한 다음 주문할 메뉴를 고르시면 된답니다.

 

저는 다양한 맛을 개별적으로 포장해서

위생적이고 깔끔하게 먹을 수 있는 버라이어티팩을 골랐어요!

 

 

 

 

먼저, 스푼이 몇개 필요한지 고를 수 있기 때문에 스푼을 고르고

버라이어티팩은 맛을 6개 고를 수 있어서

원하는 맛으로 6개 골라주시면 된답니다.

 

맛대체는 내가 원하는 맛이 품절일 경우 

대체해서 담아주는 서브 개념으로 고르는 맛 같아요

 

 

 

 

저는 제가 제일 좋아하는 엄마는 외계인을 포함하여 버라이어티팩을 주문하고

블록팩으로 민트초코봉봉을 추가했답니다.

 

제가 완전한 민초파는 아니지만

가끔가다 민트초코 아이스크림이 땡길 때가 있더라구요 ㅎㅎ

 

베스킨라빈스는 항상 맛 고르는게 너무 고민이죠..

 

 

 

 

결제단계에서 모바일상품권 부분에 기프티콘 번호를 입력해주시면 됩니다.

스타벅스처럼 바코드를 스캔하는 그런 기능은 따로 없어서

베스킨라빈스 기프티콘 바코드 밑에 나와있는 바코드 숫자를 입력해주시고

'확인' 버튼을 누르면 끝이랍니다!

 

기프티콘은 현금영수증 발급이 되기 때문에

연말정산을 위해 현금영수증 발급은 꼭 해야하는 필수이죠!

 

이렇게 하면 베스킨라빈스 기프티콘 배달이 끝이에요

참 쉽죠?!

 

 

 

 

 

 

저는 2만원짜리 기프티콘이 있어서 사용했고

차액 1,700원은 모아둔 해피포인트를 사용했답니다!

 

베스킨라빈스 배달의 가장 좋은 점은 배달비가 2천원이라는 점!

요즘 배달비가 기본 3천원 부터 시작하는데 2천원이면 엄청 저렴하죠?!

 

배달비는 포인트 적립대상에서 제외이고 포인트로 결제가 안되기 때문에

저는 배달비 2천원만 따로 신용카드로 결제했답니다.

 

 

 

 

짜잔! 집에서 편하게 배달시켜 먹는 베스킨라빈스!

그런데 한가지 단점은 배달이 엄청 느렸어요...

 

왜이렇게 느린지 모르겠지만..

한 40~50분 정도 기다린 것 같아요

 

제가 주문한 지점이 느려서 그런가 싶어서

나중에 다른 지점으로 또 시켜봤는데 똑같이 느리더라구요 ㅎㅎ

 

 

 

 

영롱한 베스킨라빈스 버라이어티팩과 블록팩입니다!

알록달록 컬러도 다양하게 시켰죠 ㅎㅎ

 

 

 

 

 

먼저, 초코나무숲 맛 보았어요 ㅎㅎ

역시나 맛있더라구요

 

녹차와 초코의 조합은 실패할리가 없죠

담다보니 초코 맛을 가장 많이 골랐는데

초코는 사랑이죠 ㅎㅎ

 

 

 

 

블록팩은 개별로 맛 하나씩 살 수 있는데요.

블록팩은 하나에 3,300원이고

블록팩으로 나오는 맛은 한정되어있어요.

 

해피오더 어플을 이용해서 베스킨라빈스 기프티콘으로 편하게 배달해서 먹는 방법에 대해 알아봤는데요.

너무 편해서 종종 이렇게 배달시켜 먹을 것 같아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