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afe_Dining

의왕 백운호수 맛집 '대들보 정육식당' / 인덕원 고깃집 모임장소로 추천

반응형

 

안녕하세요. 주아무드입니다.

고기를 좋아하는 저는 일주일에 하루, 이틀 빼고는 항상 고기 수혈을 하고 있는데요. 의왕시 인덕원역 근처에 분위기도 분위기지만 삼겹살과 목살 맛집이 있다고 하여 방문 후 맛있게 식사를 즐기고 왔답니다.

 

분위기도 너무 좋아서 모임 장소로도 제격이라 지난주에는 대들보 정육식당에서 모임을 가지며 두번째 방문까지 마치고 왔답니다. 함께 모임을 즐긴 친구들도 분위기도 진짜 좋은데 고기도 맛있다고 칭찬해줘서 데려간 제 자신이 뿌듯했던 의왕 백운호수 맛집 '대들보 정육식당'. 이곳의 맛과 분위기를 소개해드리겠습니다.

 

 

 

  


대들보 정육식당

 

위치

경기 의왕시 의일로 130

 

영업시간

매일 오전 11시 - 오후 10시

 

주차공간 유

야외 테이블 유

야외 방갈로 공간 유


 

의왕 백운호수 맛집 대들보 정육식당은 우선 건물이 엄청 크기 때문에 찾기 쉬워요. 그리고 의왕의 떠오르는 아울렛 '타임빌라스' 근처이기 때문에 타임빌라스에서 즐거운 쇼핑을 즐기신 후 출출한 배를 이끌고 방문하시기에도 좋답니다.

 

 

 

 

대들보 정육식당 입구로 들어오자마자 오른쪽 계단을 이용하여 2층으로 올라가시면 식당이랍니다. 1층도 식당의 모습을 갖추고 있기는 한데 식당으로는 사용되지 않더라구요.

 

 

 

 

 

 

 

저는 주말 5시쯤 방문했더니 사람이 없어서 한산했는데요. 2층으로 올라가면 실내 테이블도 많은데 날씨가 춥지 않아서 저는 야외 테이블에 착석을 했는데요. 

 

이 분위기 무슨일이죠..? 산 밑에서 먹는 고기라뇨. 분위기가 너무 좋아서 야외 테라스로 오자마자 소리질렀잖아요.. 산속에서 고기 궈먹는거 좋아하는 사람 저 말고 많으시겠죠..? 캠핑 온 느낌도 나고 너무 좋았습니다. 저 산 위에서 멧돼지가 뛰어내려올 것 같긴하지만 공기 좋은 곳에서 고기와 술을 마실 수 있다는 것만으로도 행복했습니다.

 

 

 

 

 

저 뒤에는 방갈로인데요. 지난주에 방문했을 때는 날씨가 추워서 방갈로에서 모임을 가졌는데 방갈로는 바닥에 뜨끈하게 보일러가 틀어져서 춥지 않고 딱 좋았답니다. 추운 날씨에도 실내보다는 야외에서 드시고 싶으시다면 방갈로를 예약하고 드시는 것도 추천드리겠습니다.

 

저기 안에서 먹으니까 뭔가 놀러온 기분도 나고 옛날 대학교 시절에 갔떤 엠티 느낌도 나고 좋더라구요. 하하. 추천합니다.

 

 

 

 

 

대들보 정육식당 메뉴판입니다. 돼지고기 뿐만 아니라 한우 소고기도 판매하고 있답니다. 저는 남자친구와 방문해서 가볍게 먼저 한돈 삼겹살 400g로 시작했습니다. 400g에 30,000원이면 가격 또한 저렴한 편이라고 생각합니다.

 

한우는 최상급 A++만 사용하며 고기의 경우 주문시 고기 절반 1/2 추가 가능합니다. 그래서 200g만 주문하는 것도 가능하답니다.

 

 

 

 

대들보 정육식당의 밑반찬은 특별한 것은 없었습니다. 파채와 김치 양배추 등 기본 반찬만 제공된답니다. 대신 김치는 국내산이었어요!

 

 

 

 

 

 

 

 

그럼 이제 맛있는 삼겹살 파티를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한돈 삼겹살이어서 일단 믿고 먹는데 살코기와 비계의 비율도 딱 좋았습니다. 야외에서 숯불에 구워먹는 삼겹살이라서 그런지 더 맛있게 느껴지더라구요. 

 

 

 

 

 

잘 익은 삼겹살을 파채, 깻잎과 함께 싸먹어 보았는데 너무 꿀맛이었습니다. 삼겹살도 부드럽고 고소한 맛이 있었답니다. 숯불향이 더해지니까 더 맛있더라구요.

 

 

 

 

 

 

 

소고기 된장찌개(8.0)와 공기밥을 주문해서 함께 먹었답니다. 된장찌개는 제가 좋아하는 야채와 두부가 듬뿍 들어가 있어서 좋았는데 엄청 맛있는 된장찌개는 아니었답니다. ㅎㅎ 그래도 고깃집에 가서 된장찌개는 밥이랑 꼭 같이 시켜주셔야죠 ㅎㅎ

 

 

 

 

 

한돈 삼겹살 400g을 흡입한 후, 부족했던 저희는(2인) 한돈 목살을 200g만 추가했답니다. 목살이 삼겹살 보다 조금 더 빛깔이 좋은 것 같이 느껴지더라구요. 제가 좋아하는 김치, 마늘도 함께 구워줬답니다.

 

 

 

 

 

잘 구워진 목살을 한입 먹는 순간 삼겹살 보다 목살이 더 맛있게 느껴졌어요! 목살이 조금 더 부드럽고 고소한 느낌이 개인적으로 들었답니다. 의왕 백운호수 맛집 대들보 정육식당에 방문하신다면 삼겹살, 목살 두가지 다 드셔보시는 것을 추천드릴게요!

 

 

 

 

 

그리고 지난주 모임에서는 방갈로에서 한우를 먹었는데요.. 한우도 진짜 맛있었답니다. 한우로 먼저 입가심 하고 돼지고기로 삼겹살, 목살 드시면 좋을 것 같아요.

 

 

 

 

마무리로 냉면을 주문했는데 냉면은 살얼음이 동동 띄워져있어서 시원하게 맛보기에는 좋지만 맛은.. 둥지냉면 맛이었답니다. 그냥 입가심으로 시원하게 마무리하기에는 좋았던 것 같아요.

 

 

 

 

맛도 맛이지만 야외에서 먹는 고기 분위기가 정말 좋았던 인덕원 맛집 대들보 정육식당! 연말 모임 장소로도 추천드리고 싶습니다.

 

 

 

인스타 @munejoore를 팔로우하시면

더 많은 여행 정보가 가득합니다

 

 

(대들보 정육식당 지도 첨부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