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hopping

폴로 보이즈 화이트 셔츠 XL사이즈 리뷰(폴로 공홈 직구♥)

반응형

안녕하세요. 주아무드입니다.

지난 폴로 공홈 블프기간에 득템하신 분들이 많으실걸로 보는데요.

제가 이번에 소개해드릴 폴로 보이즈 화이트 셔츠 XL사이즈는 이번 블프 기간에 구매한 상품은 아니지만 가을에 공홈에서 직구로 구매하고나서

지금까지도 너무 잘 입고 있는 셔츠이기 때문에 폴로 보이즈 상품을 구매하시는 분들께 도움이 될 것 같아서

성인 여자가 입었을 때의 사이즈 느낌이 어떤지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제가 구매한 폴로 보이즈 화이트 셔츠의 경우 폴로 로고도 화이트 컬러여서 눈에 띄지 않아요.

하지만 저는 요즘 너무 브랜드 티가 나지 않는 심플한 옷이 좋더라구요.

 

너무 '나 브랜드야!', '이거 어때!' 이런 느낌들이 나이가 들수록 좀 자제하게 되는 경향이 있더라구요..

그래서 이번에도 이 화이트 로고가 마음에 들어서 더욱 더 이 셔츠를 구매하게된 영향도 있답니다.

 

 

 

 

 

사진에서 보시는 것 처럼 폴로 보이즈 XL사이즈 셔츠의 경우 성인 여성분들이 입으시기에도 소매가 긴 편입니다.

저의 경우 팔이 긴 편인데요, 저한테도 긴 소매 길이를 갖고 있기 때문에 저도 두번정도 러프하게 접어 입어요.

 

 

 

 

 


그러나 저는 셔츠의 경우 딱 맞게 입으면 너무 오피스룩 같기도해서 여유 있는 사이즈로 러프하게 입는 것을 좋아하는데요. 특히나 화이트 셔츠 같은 경우에는 더욱 더 여유있는 핏이 예쁜 것 같다고 생각해서 보통 여성 분들이시라면 저 처럼 XL사이즈를 추천드릴게요

 

 

 

 

 

저는 평소 44반 ~ 55사이즈의 옷을 입는 편이고 키는 163이랍니다. 사이즈 보시는데 참고하세요 :-)

 

 

 

 

 

제가 생각했을때 폴로 키즈 보이즈 XL사이즈는 66초반 까지는 잘 맞으실 것으로 생각해요!

길이감은 엉덩이까지 내려오는 기장이고 어깨도 저한테 살짝 큰 편이랍니다.

 

 

 

 

 

이건 제가 초가을에 입었을 때의 데일리룩인데요,  날씨가 조금 선선할 때는 이렇게 입고 다녔는데요

단품으로 입고 다니기에 딱 좋아요

 

비침은 조금 있는 편이기 때문에 이너에 신경써주시면 될 것 같고 소재가 탄탄해서 오래 입을 수 있을 것 같아요 :-)

 

 

 

 

 

저는 이렇게 스커트와 함께 프리한 느낌으로 입고다녔는데요, 기장감을 봐주시면 좋을 것 같구

단추는 2개정도 풀러서 입었을 때 큰 파임없이 예쁜 핏이 나오는 것 같습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