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hopping

폴로 키즈 보이즈 XL사이즈 셔츠 직구로 구매(사이즈 팁 & 후기)

반응형

 

안녕하세요. 주아무드입니다.

오랜만에 블로그를 켰는데요, 요즘 매우 바쁜 날들을 보내고 있어서 이제서야 포스팅을 하게 되었지만

바쁜 와중에도 쇼핑은 틈틈히 했네요;

 

오늘 소개해드릴 저의 쇼핑 아이템은 '폴로 키즈 보이즈 XL사이즈 셔츠' 직구로 구매한 후기입니다.

저는 폴로를 항상 직구로 구매하고 있으며 폴로 키즈 보이즈 사이즈나 걸즈 사이즈로 구매하고 있습니다.

 

 

 

 

저는 평소 55사이즈를 입는 여성인데요, 보통 55 ~ 66사이즈의 여성분들이시라면 저 처럼 폴로 키즈 보이즈를 노리시는게 좋습니다.

폴로 보이즈 셔츠는 성인 여자가 입을 수 있을 정도로 큰 사이즈이기 때문이에요!

 

 

 

 

폴로 키즈 보이즈 셔츠를 구매할 경우 또 좋은 점은 성인 제품보다 가격이 훨씬 저렴하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게다가 직구로 구매하게되면 국내에서 거품낀 폴로 가격에 눈탱이 맞지 않을 수 있죠 ㅎㅎ

 

 

 

 

 

저는 해당 품번의 셔츠를 핑크, 화이트 컬러로 두 장 구매했는데요,

마침 폴로 공홈에서 세일을 하고 있길래 택 가격보다 훨씬 저렴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었답니다 :)

 

 

 

 

제가 구매한 폴로 보이즈 셔츠 XL사이즈 핑크 컬러는 사진 보다는 훨씬 밝고 다소 비비드한 감이 있는데요

사진상에선 딸기 우유 컬러로 보이네요..

 

사실 저도 구매할 땐 딸기 우유 컬러를 원했었는데 막상 제품을 받아보니 다소 비비드해서

약간은 당황스러웠지만,, 그래도 쿨톤이신 분들께는 얼굴이 환해보이는 효과가 있는 것 같아요

 

 

 

 

 

단추는 노랑 빛을 띄고 있는데요, 키즈 보이즈용이라 그런건지는 모르겠지만

카라 끝에도 단추가 있고 조금 그렇더라구요 ㅎㅎ

 

 

참고로 제가 예전에 폴로 키즈 보이즈 L사이즈 셔츠를 구매한 적이 있었는데요, L사이즈는 다소 조금 작은데

키즈용이라그런지 사이즈가 작아서 로고가 애매한 위치에 달려있는 느낌이더라구요 ㅋㅋㅋㅋ

그때 이후로 저는 항상 보이즈 XL사이즈 셔츠로 구매하고 있습니다.

 

 

 

 

 

아쉽게도 로고도 셔츠 컬러와 같아서 입었을 때 로고가 잘 눈에 띄지 않아요 하하

그래서 이 셔츠가 다른 셔츠에 비해 다소 저렴했을 수도 있는데 저는 딱히 신경쓰이지 않았어요

 

원래 '이게 바로 브랜드야!' 이런 느낌보다는 진짜 매니아층만 조용히 알아보는 것이 저는 더 간지라고 생각합니다.

 

 

 

 

 

 

비침 정도는 이정도인데요, 속옷이 잘 비치지 않을 정도의 비침이라서 별로 신경안쓰이지만

신경쓰이시는 분들은 이너로 얇은 끈나시를 함께 입으신다면 전혀 비침없이 아주 좋아요

 

 

 

 

 

조금 더 사이즈 감을 잘 보여드리고자 같은 제품명과 같은 XL사이즈의

화이트 컬러로 함께 구매한 셔츠 사진을 가지고 왔는데요

 

 

저는 163cm 키에 평소 55사이즈 옷을 입는데요,

제가 팔이 긴 편임에도 불구하고 폴로 보이즈 키즈 XL사이즈 셔츠의 소매는 다소 길어요

 

그래서 저도 한 두번정도 접어서 입는답니다

 

 

 

 

 

어깨랑 품도 꽤 여유있는 편이지만 셔츠의 맛은 다소 크게 입는 것이 맛이죠!

엉덩이를 가릴 정도에 길이감이지만 바지 안에 넣어입는 것에 불편함은 없답니다

 

 

 

 

 

 

 

화이트 팬츠와 매치했을 때 잘 어울리는 핑크 셔츠♥

점점 폴로 매니아가 되고 있는 저는 평소 출근할 때 거의 5일 내내 폴로 셔츠를 입어요 ㅋㅋㅋㅋ

 

회사 기본템으로 아주 굿굿이랍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