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hopping

Polo ralphlauren 폴로 보이즈 XL사이즈 블랙와치 반집업 니트 후기(착샷 포함)♥

반응형

 

안녕하세요. 주아무드입니다.

제가 올리는 쇼핑 카테고리 포스팅 중 거의 90%를 차지하는 것이 바로 폴로 제품들인데요! 그만큼 저는 폴로라는 브랜드를 너무 좋아한답니다... 폴로만이 가진 그 무드가 너-무 좋기도 하고 직구로 구매하면 저렴한 가격으로도 득템할 수 있기 때문에 저의 옷장의 50%는 거의 폴로에요. 하하.

 

 

 

 

이번에 소개해드릴 제품도 역시 Polo ralphlauren '폴로 보이즈 XL사이즈 블랙와치 반집업 니트' 랍니다.♥

블랙와치 패턴은 원래 관심이 없었는데 남자친구가 블랙와치를 너무 좋아해서 이번에 폴로 블랙와치 반집업 니트를 저에게 선물해주었어요. 겨울에 폴로에서 블랙와치 패턴의 패딩도 나오고 하던데 블랙와치 패턴이 실물로 보면 더 예쁘더라구요.

 

 

 

 

 

짠! 저의 폴로 보이즈 XL사이즈 반집업 니트에요 :-)

상세 컷으로 보여드리기 전에 먼저, 저의 착샷으로 시작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이 사진이 가장 실물과 흡사한 소재 느낌과 패턴 컬러를 담고 있는 것 같아요. 

 

 

 

 

 

 

 

제가 구매한 블랙와치 반집업 니트는 폴로 공홈에서 직구한건데요, 정확한 상품명은 위와 같아요!

저는 세일할때 구매했기 때문에 저 가격보다 더 할인된 금액으로 구매했답니다. 히히.

 

저는 항상 Polo ralphlauren 폴로 공홈 직구를 할 때 보이즈 8-20 XL사이즈로 구매하는 편인데요. 이 사이즈가 성인 여자가 입었을 때 여유있게 예쁘게 잘 맞더라구요. 니트같은 경우에는 크게 나온 것들도 있지만 보통은 성공하는 편이랍니다.

 

 

 

 

 

배송이 오자마자 바로 찍어본 뜨끈 뜨끈한 사진이에요. 공홈에도 아직 판매하는지는 모르겠지만 폴로 블랙와치로 검색하니까 같은 제품들이 나오네요! 다른 직구 사이트같은 곳에서 아직 구매할 수 있는 것 같아요.

 

 

이 반집업 니트 때문인지 모르겠지만 저도 급 블랙와치 패턴에 꽂힌 것 같아요... 저 패턴에 옐로우 컬러로 폴로 로고가 있는데 포인트가 되어서 너무 예쁘고 실제로 보면 눈에 튀지도 않는답니다.

 

 

 

 

 

반집업 니트이기 때문에 지퍼가 이렇게 목선을 따라 달려있답니다. 스타일에 따라 올업해서 입어도 되고 반업만 해서 입어도 된답니다. 보이즈 제품이기 때문에 어떻게 보면 디자인 자체가 남성용 제품이라는 느낌이 들긴하지만 여성분들이 입어도 귀여워요..!

 

 

 

 

 

지퍼는 가죽으로 된 RL로고가 써져있는 위 사진과 같은 모양의 것으로 올리고 내리고 한답니다.

 

 

 

 

 

 

목부분과 소매, 밑단은 모두 검정 시보리로 되어있어요. 마감 부분이 모두 시보리로 되어있기 때문에 입었을 때 더 캐쥬얼하면서 귀여움이 더 가미되는 것 같답니다. :-)

 

 

 

 

 

평소 55사이즈를 입는 제가 입었을 때 폴로 보이즈 XL사이즈가 어떤 느낌인지 착샷을 봐주시면 될 것 같아요.

 

 

 

 

 

 

 

폴로 보이즈 XL사이즈는 언제나 그렇듯 소매는 길어요. 이점은 참고해주세요!

저는 보통 여성분들보다 팔이 긴편인데 제가 입었을 때도 소매가 길어서 저도 한 단 정도 접어서 입는답니다.

약간 소재 자체가 짜임 니트가 아니라 맨투맨 같은 소재이기 때문에 소매를 한 단 접어입어도 예뻐요

 

 

 

 

 

이건 고양 스타필드 갔을 때 찍었던 사진인데요 ㅎㅎ 가방은 로에베 해먹백이랍니다 :-)

 

 

 

 

인스타 감성 뿜뿜하는 브런치 카페 맛집 '아이라이크마운틴 고양점'

안녕하세요. 주아무드입니다. 맛있는 브런치 카페 맛집을 찾아다니는 낙으로 살고 있는 저에게 눈에 띈 곳이 바로 '아이라이크마운틴 고양점'이었어요. 아이라이크마운틴 고양점은 다른 분들이

joiemood.tistory.com

▲고양 스타필드 구경하면서 바로 근처에 있는 브런치 카페 맛집은 지난번 포스팅을 참고해주세요.

 

 

 

 


 

 

 

 

 

 

 

소재, 패턴, 핏까지 완벽한 Polo ralphlauren 폴로 보이즈 XL사이즈 블랙와치 반집업 니트♥

요즘 같은 날씨에는 안에다가 따뜻한 히트텍 하나 입어줘도 좋고 봄에는 단품으로 입어도 꾸안꾸 룩으로 좋은 것 같아요. 블랙와치 패턴 오랜만에 입으니까 뭔가 학생 때로 돌아간 기분이 들어서 기분만 어려진 것 같구(ㅋㅋㅋ)

 

소재도 탄탄하고 컬러감도 너무 예뻐서 제가 요즘 제일 좋아하는 반집업 니트랍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