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afe_Dining

경주 황리단길 와인샵 '베러댄워터'에서 파스쿠아 스윗화이트 스파클링와인 산 후기

반응형

 

안녕하세요. 주아무드입니다.

지난 17년지기 친구들과 떠난 경주 여행에서 마음에 드는 와인샵을 발견했는데요!

황리단길에 있어서 위치적 접근성이 좋아 여행 중 편하게 사들고 숙소가기에도 좋고 와인도 다양하게 있어서 추천드릴만한 곳인 것 같아서 이렇게 후기를 가져와봤습니다.

 

 

황리단길 베러댄워터 외관

 

베러댄워터는 경주에서 제일 핫한 황리단길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황리단길은 맛집과 예쁜 감성 카페들도 많고 소품샵도 있고 볼거리가 다양해서 놀기 좋은 곳인데요.

그래서 제 생각에 황리단길에서 맛집, 카페 돌고 마지막에 숙소 들어가기 전에 와인 사들고 가기에 딱 좋은 위치인 것 같아요!

 

 

 

 

베러댄워터는 가게 외관이 통유리로 되어있었는데 딱 봐도 다양한 와인들이 모여 있는 것 같더라구요.

일단 창문에 붙은 베러댄워터 글씨도 예뻐서 눈길을 끌었는데요!

 

디스플레이 또한 캠핑의자, 조명, 트레이까지 그냥 딱 요즘 인테리어 감성으로 잘 꾸며져 있어서 그냥 지나칠 수가 없는 매력적인 분위기의 공간이었답니다.

 

 

 

베러댄워터 와인 종류

 

요즘 핫한 내츄럴 와인들과 로제와인들까지 다양한 종류의 와인들이 있어서 구경하고 고르는 재미가 좋았어요.

제가 사실 알쓰여서 술은 잘 모르거든요...... 그래서 저는 와인도 도수 약한 모스카토만 마시는 사람이랍니다. ㅎㅎ

 

 

 

 

 

요즘 많이들 찾으시는 내츄럴와인도 먹어보고 싶었지만 실패할리 없을 것 같은 파스쿠아 스윗화이트 한병을 구매했답니다.

와인들마다 맛, 향, 도수를 비롯하여 간략한 설명들이 써 있어서 이런 세심한 부분들이 좋았고 직원분들께 여쭤봐도 친절하게 추천도 해주신답니다.

 

 

 

 

또한, 와인 종류 뿐만 아니라 맥주나 병쥬스도 판매하고 있어서 친구들과 여럿이 왔을 때, 와인보단 맥주가 좋은 친구들은 여기 있는 신기한 맥주들을 맛보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저의 경우 이곳에 있는 맥주들의 패키지는 처음 보는 것들이었는데 패키지가 굉장히 감성이 넘치죠? ㅎㅎ

복숭아가 있는 겨울이라는 맥주를 한번 마셔보고 싶지만 가격대가 굉장히 후덜덜 합니다. ㅎㅎ

 

 

 

 

그리고 경주 황리단길 와인샵답게 와인과 어울리는 다양한 치즈도 만나보실 수 있어요!

요즘 제일 핫한 요거트인 파예요거트도 있답니다.

저희는 와인과 어울리는 치즈를 하나 사기로 했고 제가 제일 좋아하는 '메론망고 과일치즈'를 구매했답니다.

 

하몽도 있고 살라미도 있고 치즈말고도 다른 종류의 와인 안주들도 있어요.

 

 

 

베러댄워터 과자 안주

 

치즈와 어울리는 외국 과자들도 있어요 ㅋㅋ

뭔가 와인샵에 해외 과자를 가져다 놓으니까 좀 더 감성이 뿜뿜 느껴지더라구요. ㅋㅋ

제가 좋아하는 비스킷들도 다양했는데 비스킷 위에 치즈랑 과일 올려서 와인과 함께 먹으면 헤븐인거 아시죠..? ㅎㅎ

 

 

 

 

그렇게 저는 파스쿠아 스윗화이트 화인 한병과 과일치즈를 하나 사들고 숙소로 들어갔답니다.

와인 칠링백도 별도로 판매하고 있었는데 예뻐서 사고 싶었지만 약간 돈 낭비 같은 느낌이 들어서 그냥 가져왔어요. 하하.

 

 

 

파스쿠아 스윗화이트

 

황리단길 와인샵 베러댄워터에서 구매한 파스쿠아 스윗화이트의 가격은 1병에 32,000원이랍니다.

스윗화이트의 도수는 11%이고 750ml가 들어있으며, 부담없는 단맛의 화이트 스파클링 와인이에요.

살구, 사과, 배 향을 갖고 있는 것이 특징인 가볍고 달콤한 와인이랍니다.

 

 

 

 

감성적인 느낌의 파스쿠아 스윗화이트 스파클링와인과 그에 비해 비루하기 짝이없는 저희의 모습....하하.

숙소에 와인잔이 있었을텐데 공용주방까지 가야해서 귀찮아서 종이컵에 마시는 저희...

 

끼리치즈가 들어간 황남빵과 과일 치즈를 비스킷에 올려서 같이 먹으니까 스윗화이트 스파클링와인과 너무 잘 어울렸답니다.

 

저렴하다고 할 수 있는 가격은 아니지만 그래도 경주로 여행간 김에 숙소에서 회포를 풀기 위해서 가볍게 구매해서 분위기 맞추기에는 좋았던 베러댄워터 와인샵이었습니다. 와인 좋아하시는 분들이시라면 들러보시기를 추천드릴게요.

 

 

 

베러댄워터

 

위치

경북 경주시 태종로 740-2 베러댄워터

 

영업시간

13:30 ~ 20:30

자세한 영업시간은 베러댄워터 인스타 공지 확인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