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afe_Dining

물왕저수지 카페 '커피와일드' 저수지 뷰 시흥 감성 카페로 추천

반응형

 

안녕하세요. 주아무드입니다.

날씨가 점점 더워지면서 시원한 카페로 피신하고 있는데 요즘 감성 카페들이 엄청 많더라구요. 시흥 물왕저수지도 감성 카페들이 점점 많이 생겨나고 있던데 저수지 뷰를 관람하며 커피 한잔 하면서 힐링하기에 딱 좋은 곳이 있어서 이번에 친구와 함께 방문하고 왔습니다.

 

바다 뷰 카페들도 좋지만 요즘은 시골 감성의 저수지 뷰 카페들도 꽤 괜찮더라구요 ㅎㅎ 저도 한적한 분위기를 좋아하는 사람으로써 이번에 방문한 물왕저수지 카페 '커피와일드'는 저수지 뷰로 한적하고 여유롭게 커피를 즐길 수 있는 공간이었습니다.

 

 

 

     


커피와일드

 

위치

경기도 시흥시 산현동 251-2 커피와일드

 

영업시간

주말 11:30 - 22:00

평일 11:30 - 21:00

월요일 휴무

 

주차공간 유

반려동물 동반 가능


 

 

 

 

커피와일드는 시흥 물왕저수지 앞에 있는 카페입니다. 물왕저수지는 한식집이 많아서 약간 올드한 이미지의 카페들이 많은 곳이라는 편견을 갖고 있었는데 이날 가보니까 감성적인 카페들이 엄청 많았습니다. 그 중에 친구가 커피와일드 카페를 가보고 싶다고 해서 오게되었답니다. 

 

2층으로 이뤄진 단독 건물이었고 그 앞으로 주차가 가능했답니다. 제가 방문했을 땐 주차 공간이 부족할 정도로 사람들이 있었는데 맞은편에 작은 공터가 있어서 그 쪽으로 주차를 해도 가능했답니다.

 

 

 

 

 

 

물왕저수지 커피와일드 카페는 전층 다 통유리로 되어있어서 한적한 물왕저수지의 경치를 즐길 수 있어서 좋답니다. 시흥 감성카페로 넓은 앞마당이 있어서 반려동물과 함께 방문이 가능해서 더욱 좋은 것 같아요.

 

 

 

 

 

약간 저 처럼 논밭뷰 좋아하시는 분들 있으시죠..? 논밭뷰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저 처럼 이 곳 좋아하실 것 같습니다. 주문하고 음류를 제조하는 공간도 이렇게 통유리로 논밭뷰와 저수지뷰가 펼쳐져서 보는 것 만으로도 눈이 시원했답니다.

 

 

 

 

 

시흥 물왕저수지 카페 '커피와일드'의 메뉴판입니다. 커피, 에이드, 티, 디저트 등이 준비되어 있답니다. 뭔가 막 다양하지는 않지만 그래도 있을 메뉴들은 다 있는 느낌입니다. 사회적 거리두기 정부 지침으로 인해 매장 이용시간은 1시간으로 권고 드리고 있답니다.

 

 

 

 

 

케이크 종류는 4종류가 있었습니다. 더블 치즈케이크, 그린티 쇼콜라 케이크, 쇼콜라 케이크, 당근 케이크가 있었어요. 케이크를 주문할까 하다가 배가 불러서 저는 아메리카노와 소프트아이스크림을 주문했답니다.

 

 

 

 

 

1층의 경우 창밖을 바라보는 쪽으로만 테이블이 있었습니다. 여럿이서 오셨을 경우에는 2층이나 야외 테이블을 이용하시면 된답니다. 

 

 

 

 

 

계단을 따라 2층으로 올라가시면 예쁜 뷰가 펼쳐집니다. 2층도 테이블이 많지 않아서 저는 오히려 좋았습니다. 저는 너무 다닥다닥 테이블이 붙어있는 카페를 싫어하는데 2층도 한적하게 테이블이 마련되어 있어서 너무 좋았습니다. 앞쪽으로는 넓은 물왕저수지 뷰가 펼쳐져있고 옆으로는 큰 나무가 보이는 마당 뷰가 펼쳐져있어서 탁 트인 느낌이 너무 좋았답니다.

 

 

 

 

 

저는 이렇게 통창이 있는 카페도 좋고 테라스 카페도 좋아하는데 모두 다 갖춰져 있었답니다. 의자는 다소 불편하긴 했지만 이것도 감성 카페의 맛이라 생각합니다. ㅎㅎ

 

 

 

 

 

저는 너무 덥지 않은 날씨에 방문해서 야외 테이블에 앉았었는데 야외 테이블은 개인적으로 이 자리가 가장 사진이 잘 나오는 자리라고 생각합니다. 뒤에 다른 테이블이 안보이면서 나무들도 있어서 사진이 잘 나오더라구요.

 

 

 

 

 

저는 아메리카노(5.0)를 주문했는데 커피맛도 좋았답니다. 산미를 싫어하는 저에게 딱 좋아하는 고소함이었어요. 시원한 뷰와 함께 시원한 아메리카노를 마시니까 너무 힐링돼서 친구랑 사진도 많이 찍고 둘다 연신 너무 좋다는 얘기를 했답니다.

 

 

 

 

 

 

커피를 마시다가 중간에 아이스크림이 급 땡겨서 추가로 시킨 소프트아이스크림(6.0)입니다. 우유맛으로 뒷맛이 깔끔해서 좋았어요. 소프트아이스크림은 컵으로만 제공된답니다. 양에 비해 가격이 비싸다고 생각이 들긴했지만 맛있었답니다. 이곳은 반려동물 동반이 가능해서인지 추가로 퍼푸치노라고 강아지 전용 라떼도 판매하더라구요! 신기했어요!ㅎㅎ

 

 

 

 

 

분위기도 좋고 커피맛도 좋았던 시흥 감성카페 물왕저수지 카페 '커피와일드' 조금 선선한 날씨에 방문해서 야외 테이블에 앉아서 한적함을 느껴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저도 날씨 풀리면 한번 더 방문할 계획이랍니다.

 

 

 

▲커피와일드 주소입니다.

 

 


 

수타 장인이 만드는 시흥 물왕저수지 맛집 '권가제면소' 솔직 후기

안녕하세요. 주아무드입니다. 면 요리에 관심이 많아진 제가 요즘들어 수타 장인들이 직접 만드는 쫄깃한 면발을 맛보기 위해 이곳 저곳을 찾아다니고 있는데요. 시흥 물왕저수지 맛집으로 손

joiemood.tistory.com

 

 

피크닉/캠핑 느낌의 시흥 배곧 맛집 '베러스퀘어' 애견동반 카페로 분위기 최고

안녕하세요. 주아무드입니다. 요즘은 야외 테라스가 있는 넓은 카페와 맛집을 찾아다니며 힐링받고 있는데요. 시흥 배곧 맛집이자 분위기 맛집으로 소문난 '베러스퀘어'를 알게되어 부모님과

joiemood.tistory.com

 

 

시흥 은계지구 맛집 유메스시 초밥 솔직후기

안녕하세요. 주아무드입니다. 저는 힐링 음식으로 초밥을 꼽는데요. 얼마전 시흥 은계지구를 방문했다가 가성비 괜찮은 초밥집을 알게되어 우연하게 힐링을 받았습니다. 바로 시흥 은계지구 맛

joiemood.tistory.com

시흥 내 또 다른 맛집을 찾으신다면 위 포스팅을 참고해주세요!


https://www.instagram.com/munejoore/

인스타그램(@munejoore)을 팔로우하시면 더 좋은 곳에 대한 소개를 빠르게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