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afe_Dining

용인 수지구 맛집 왈순아지매 : 바지락칼국수가 정말 맛있는 곳

반응형

추운 겨울 생각나는 음식 중 하나인 바지락칼국수. 저는 다른 육수보다 바지락이 듬뿍 들어간 바지락칼국수를 정말 좋아하는데요. 날이 쌀쌀해지니 뜨끈하고 시원한 국물의 바지락칼국수가 너무 먹고 싶어서 용인 수지구 맛집인 왈순아지매를 찾았습니다.

 

용인 수지구 맛집 왈순아지매 위치 및 영업시간

 

 

왈순아지매-외관-사진

왈순아지매 바지락칼국수 동천점의 위치는 '경기도 용인시 수지구 신수로 783번길 23'에 위치해 있으며, 신분당선인 동천역 3번출구에서 360m 정도 떨어진 곳에 위치해 있습니다. 아파트 단지 바로 앞에 위치해 있어서 동네 주민분들이 찾는 맛집인 것 같습니다. 가게에는 주차공간이 조금 있어서 한 4~5대 정도 주차할 수 있었습니다. 왈순아지매 바지락칼국수 동천점의 영업시간은 매일 밤 21시까지 영업을 하며, 매주 일요일은 휴무입니다.

 

왈순아지매 매장 내부 공간 및 메뉴

가게-내부-사진가게-내부-사진

저는 평일 저녁시간에 방문했는데요. 평일이다보니 조금 한산했습니다. 그래도 제가 식사를 하고 부터 한팀씩 계속 들어오시더라고요. 좌식 테이블이었고 매장 내부가 깔끔해서 마음에 들었습니다. 그리고 혼자 식사를 하러 왔음에도 친절하게 맞이해주셔서 좋았습니다.

 

왈순아지매-메뉴판-사진

용인 수지구 맛집 왈순아지매 바지락칼국수 동천점의 메뉴판 사진입니다. 저는 가장 기본 메뉴인 바지락 보쌈 칼국수를 주문했습니다. 이곳의 장점은 칼국수를 주문하면 보쌈도 소량 나온다는 것입니다. 바지락 보쌈 칼국수의 가격은 9,000원입니다. 얼큰한 바지락 짬뽕 칼국수도 있는데 그것도 가격은 동일하지만 2인 이상 주문이 가능합니다. 보쌈도 단품으로 주문이 가능합니다.

 

바지락칼국수 맛 후기

보쌈-사진

바지락 보쌈 칼국수를 주문하면, 저렇게 보쌈 소량과 겉절이 김치가 나옵니다. 

 

보쌈사진겉절이사진

처음에 받았을 때, 보쌈이 3점 뿐이어서 살짝 당황했지만 맛보기 용으로 생각하고 먹었습니다. 고기가 부드럽고 잡내가 안나서 여럿이서 오면 단품으로 보쌈 한접시를 주문해도 좋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함께 나온 겉절이 김치도 아삭하고 새콤하니 칼국수와 딱 어울리는 맛이었습니다.

 

보쌈김치-사진

겉절이 김치 위에 보쌈 올리고 무김치와 새우젓 조금 올려서 먹으면 입맛을 확 돋아주는게 진짜 맛있었습니다. 깔끔하게 맛있는 보쌈 맛이었답니다.

 

바지락칼국수-사진

드디어 기다리던 바지락칼국수가 나왔습니다. 저는 1인분을 주문했는데 양이 정말 많아서 놀랐습니다. 보쌈이 3점이어도 배부를 수 있었던 이유가 바로 이 칼국수 양에 있었습니다.

 

바지락칼국수-사진바지락-사진

제가 좋아하는 바지락이 엄청 들어 있었고 칼국수 면도 다른 식재료와 섞어서 만든 초록색 면도 있어서 더욱 좋았습니다. 바지락도 해감이 잘 되어 있었고 신선하다는 느낌이 들었습니다.

 

칼국수와-겉절이-사진보쌈과-곁들인-칼국수-사진

면발이 탄탄한 바지락 칼국수와 시원한 겉절이를 함께 곁들여 먹으면 정말 맛있습니다. 국물도 바지락이 듬뿍 들어가서 그런지 시원하고 칼칼했습니다. 그리고 남은 보쌈과 함께 면을 싸서 함께 먹으면 보쌈의 식감과 면의 식감, 아삭한 김치까지 삼합이 제대로 이루어 진답니다. 지금 사진을 보고 계시는 분들도 이렇게 드셔보시길 추천드리겠습니다.

 

남은-바지락-사진

칼국수와 바지락을 엄청 많이 먹어서 배부른데도 이정도로 양이 남아있었습니다. 1인분이 아니라 1.5인분 정도 되는 듯한 칼국수양이어서 칼국수를 좋아하시는 분들이시라면 양에 한번, 맛에 한번 두번 만족하실 것 같습니다. 특별한 재료가 들어있는 것 같진 않은데 가장 심플하면서도 담백하고 감칠맛 나는 바지락칼국수를 맛보고 왔습니다. 용인 수지구 맛집을 찾으신다면 가성비도 좋은 왈순아지매 바지락칼국수를 추천드립니다.

 

왈순아지매바지락칼국수 동천점의 지도를 첨부드리며, 또 하나의 제가 추천하는 용인 바지락 칼국수 맛집도 하단에 링크 첨부하겠습니다.

 

 

 

용인 기흥 맛집 방자네바지락칼국수 후기

비오면 생각나는 요리 중 하나가 칼국수이죠. 집에서 그리 멀지 않은 용인 기흥구에 바지락칼국수 맛집이 있다고 해서 지난 주말에 시간내어 방문했습니다. 그곳은 바로 방자네바지락칼국수인

joiemood.tistory.com

 

 

용인 수지구청 맛집 심명 : 가성비 좋은 수지 맛집 이자카야 후기

용인 수지구청 근처엔 꽤 많은 맛집들이 있는 것으로 알려져있습니다. 수지구청에서 약속을 잡는다면 많은 맛집 후보지들 중에서 한곳을 고르기가 쉽지 않은데요. 그래서 오늘은 가성비 좋은

joiemood.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