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afe_Dining

제주도가 아닌 경기도에서 '연돈'을 맛보다 - 연돈볼카츠 시흥 은계지구점 후기

반응형

 

안녕하세요. 주아무드입니다.

아직도 여전히 제주도에서 가장 핫한 돈까스 전문점인 '연돈'

연돈을 이제 수도권에서도 쉽게 만나볼 수 있다고 해서 찾아간 '연돈볼카츠'.

연돈 돈까스를 맛볼 수는 없지만 보급형 연돈으로 연돈볼카츠를 맛볼 수 있었습니다.

 

 

제가 찾아간 곳은 시흥 은계지구에 위치해있는 연돈볼카츠입니다.

저는 전에 제주도여행때 연돈을 운좋게 맛본 경험이 있어서

과연 연돈볼카츠는 어떨지 더 기대가 되었어요.

 

 

 

연돈볼카츠는 보통 테이크아웃이 많아서 그런지 테이블 좌석이 따로 없었고

바 테이블 좌석만 있었답니다.

 

 

 

연돈볼카츠 인기메뉴들은 세트메뉴로도 판매하고 있었어요

치즈2 + 볼카츠3개 주문시 음료 무료인 세트와

치즈볼2개 + 버거 2개 주문시 음료 무료 증정 세트가 있더라구요.

 

 

 

주문은 키오스크로 주문하면 된답니다.

볼카츠버거는 비쥬얼이 압도적이라 다음엔 꼭 먹어보려구요.

반으로 쪼갠 볼카츠 안에 토핑이 듬뿍 들어가있는게 비쥬얼이 침고이더라구요.

 

특별히 연돈볼카츠에는 감귤오름이라는 감귤생맥주도 판매하던데

볼카츠버거와 함께 먹으면 꿀맛일 것 같아요 ㅋㅋ

 

 

 

연돈볼카츠 메뉴판입니다.

기본 볼카츠 단품은 1개 3,000원이고 치즈 볼카츠 단품은 1개 4,000원입니다.

특별한 메뉴인 볼카츠버거는 1개 4,000원이랍니다.

 

 

 

치즈볼카츠는 주문즉시 튀겨 9분정도 기다려야 한답니다.

볼카츠보관방법도 상세하게 써져 있는데요.

 

온전히 식혀서 냉동보관 후, 상온에서 30분정도 해동하고 

에어프라이어에서 180도에서 7분정도 익히면 된답니다.

전자레인지 사용 절대 금지! 실온보관 안된답니다!

 

 

 

 

저는 기본볼카츠 2개와 치즈볼카츠 2개를 포장했답니다.

야무지게 포장해서 차에 탔는데 차에서 너무 맛있는 냄새가 올라와서 집까지 참느라 혼났습니다. ㅋㅋ

 

 

 

 

동글동글 귀여운 연돈볼카츠죠. 튀김옷이 살아있습니다.

저는 집에와서 1시간 뒤에 먹을 생각이었는데 아직 뜨끈해서 실온에 두었답니다.

 

 

 

매장에서 사온 후 조금 식었길래 저는 에어프라이어에 돌려주기로 했습니다.

180도에서 저는 4분정도 돌려주었답니다.

 

냉동상태에서 꺼내신 후, 해동하신 분들은 180도에서 7-9분정도 익혀주시면 될 것 같아요.

사이즈는 여자 손 기준으로 주먹을 쥐었을 때의 크기 보다 약간 작은 정도로 생각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에어프라이어에서 조금 익혀줬더니 처음 구매했을 때와 똑같았어요.

저는 치즈 1개, 기본 1개 연돈볼카츠를 익혀줬답니다.

 

 

 

 연돈볼카츠의 단면을 보여드리고자 반으로 잘라보았어요.

기본볼카츠는 기본대로, 치즈는 치즈대로 내용물이 은근 실하더라구요.

역시 연돈은 연돈이다? ㅎㅎ

 

 

 

기본볼카츠 단품은 고기와 야채가 듬뿍 들어가 있는

동그랑땡을 튀긴 느낌이었어요.

 

근데 진짜 연돈답게 육즙이 살아있고 야채도 특히 양파 식감이 살아있고

튀김옷은 바삭하고 진짜 맛있었땁니다. 밥 반찬으로도 최고였어요.

 

 

 

연돈돈까스 하면 치즈 돈까스를 빼놓을 수 없죠.

연돈볼카츠도 역시 치즈볼카츠를 빼놓을 수 없습니다.

 

치즈가 한가득 들어있는데 주변엔 고기와 야채가 감싸고 있어서

고소하고 진짜 맛있었어요. 아이들이 특히 좋아할 것 같은 맛이었답니다.

 

 

 

늘어나는 치즈 보이시나요..ㅎㅎ

치즈랑 기본 볼카츠 두개다 주문해서 꼭 다 맛보세요!

 

저는 저녁식사때 밥 반찬으로 부모님과 함께 식사했는데

부모님도 다 맛있따고 좋아하셨어요.

 

 

 

 

 

저는 가격이 좀 비싸지 않나 싶었었는데

저희 가족들은 이정도 가격이면 밥 반찬으로 하나씩 사다가 먹기에 좋은 것 같다고 하시더라구요.

 

다음번엔 가면 여러개 더 주문해서 냉동해놨다가

밥 반찬이 딱히 없을 때 에어프라이어에 휙 돌려서 맛있게 먹어야겠습니다.

 

제주도에서 맛본 연돈돈까스랑은 아무래도 다른 종류에서 그 맛을 느낄 순 없지만

그래도 연돈이라는 브랜드가 얼마나 돈까스에 진심인지 잘 알 수 있었어요.

먹기 힘든 연돈을 간접적으로나마 비슷하게 즐기고 싶으시다면 연돈볼카츠를 추천드립니다.

 

 

 

제주도 연돈 돈까스 솔직후기!

안녕하세요. 주아무드입니다. 제주도 맛집하면 빼놓을 수 없는 곳이 바로 연돈 돈까스이죠. 연돈 돈까스는 이번 생에 먹기는 힘들 것이라고 생각했는데 지난 제주도 여행때 제가 그 힘들다는 연

joiemood.tistory.com

 

반응형